도서관에서 신나게 책 놀자!

김포시(시장 정하영)는 지난 16일 정하영 김포시장을 비롯해 김포시의회 의장, 국회의원, 도의원, 시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2회 김포시 도서관 책 축제 ‘북적북적’ 책 놀자!를 개최했다.   ⓒ김포시청

김포시(시장 정하영)는 지난 16일 정하영 김포시장을 비롯해 김포시의회 의장, 국회의원, 도의원, 시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2회 김포시 도서관 책 축제 북적북적책 놀자!를 개최했다.

 

이번 축제는 6명의 지역 동화작가, 그림책 작가와 장기도서관을 비롯한 공공도서관, 학교도서관, 사립 작은도서관, 독서동아리, 지역서점 및 출판사 등 21개의 기관·단체가 함께 참여해 다채로운 체험활동으로 다양한 즐거움과 독서활동을 공유했다.

 

이날 축제에는 체험 4,389, 전시 및 공연 600, 독서텐트 20가족 78명 등 총 5,100여 명의 시민들이 행사에 참여해 뜨거운 관심으로 보였다.

 

축제에 참가한 한 시민은 정적인 도서관에서 탈피해 책과 함께 다양한 체험도 하고, 책 놀자 놀이터에서 신나게 뛰어 노는 등 다양한 즐길거리, 볼거리가 많아 온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좋은 축제였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lib.gimpo.go.kr) 또는 장기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