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호수공원에서 스탬프투어도 하고, ‘사물주소’도 찾고
광교호수공원에서 스탬프투어도 하고, ‘사물주소’도 찾고
  • 류지민 기자
  • 승인 2019.11.30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교호수공원 스탬프투어 참여자 대상 ‘사물주소를 찾아라’ SNS 인증 이벤트
사물주소를 찾아라_홍보물
사물주소를 찾아라_홍보물   ⓒ수원시청

수원시가 122일부터 광교호수공원 스탬프투어 참여자를 대상으로 사물 주소를 찾아라’ SNS 인증 이벤트를 연다.

 

사물 주소는 건물이 아닌 시설물에 부여하는 주소로, 위치를 표시하기 어려운 사물의 위치를 도로명주소의 기초 번호를 활용해 도로명주소 형식으로 표시한 주소다.

 

사물 주소를 찾아라 사물 주소를 찾으며 광교호수공원 스탬프투어를 완주한 사람이 SNS에 인증을 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이다.

 

스탬프투어는 광교호수공원 명소 9곳에 설치된 스탬프보관함에서 관광객들이 스탬프를 찍으며 공원을 산책하는 프로그램이다. 스탬프투어 A코스를 완주하면 광교호수공원 방문자센터에서 완주도장과 함께 치약·칫솔세트을 증정한다.

 

선물 사진, 스탬프보관함에 부착된 사물주소 안내판과 본인의 손이 함께 나오도록 찍은 사진 2(다른 장소)을 개인 SNS(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된다. ‘#수원시사물주소’, ‘#사물주소찾았다문구도 함께 적어야 한다.

 

행사는 A코스 완주 상품이 소진되면 자동으로 종료된다. SNS 종류에 상관없이 11회 참여 할 수 있다.

 

또 추첨으로 당첨자 15명을 선정해 책가방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내년 1월 중 수원시 홈페이지(http://www.suwon.go.kr) ‘수원소식시정소식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병규 토지정보과장은 사물주소라는 새로운 개념의 주소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시작한 이벤트라며 많은 사람이 도로명주소와 사물주소를 잘 활용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홍보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