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나눔은 지난 14일과 16일 수원시청 중회의실에서 전통공연과 공유경제서비스 설명회 및 한자(진서)여행이라는 주제로 강연이 진행됐다.  ⓒ재능나눔운동본부
재능나눔은 지난 14일과 16일 수원시청 중회의실에서 전통공연과 공유경제서비스 설명회 및 한자(진서)여행이라는 주제로 강연이 진행됐다. ⓒ재능나눔운동본부

재능나눔운동본부는 지난 14일과 16일 수원시청 중회의실에서 재능나눔 운동본부와 세계문화예술교류단이 손을 잡고 전통공연과 공유경제서비스 설명회 및 한자(진서)여행이라는 주제로 강연이 진행됐다. 이번 한자여행 강연은 이돈태 강사가 강연을 진행했다.

금번 강연은 최근 슬로건이 되고 있는 "공유경제서비스"에 대해 알리고자 함이고, 옷이나 물건등의 재화 뿐이 아니라 재능이나 지식등도 신개념 자산이 되므로 자신의 재능과 지식을 나눠주는 “신개념 공유경제 서비스”를 널리 알리고자 한다.

그러한 취지에서 시민들을 대상으로 한 공유경제서비스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몇명과 수원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코디네이터 활동가와 재능나눔 운동본부가 협약하고, 세계문화예술교류단이 함께하는 대단위 합동 행사가 열리고 있다.

이러한 강연을 통한 공유경제서비스로 지역사회의 잠재력 재화창출 능력을 성장시키기를 희망한다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코디네이터 활동가는 밝히고 있다.

이번 한자여행 강연은 오는 17일에도 진행 예정에 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