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팝 아티스트 스티븐 윌슨과 아트-콜라보
국내 우수 및 해외 유명 브랜드 콜라보 상품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

영국의 팝 아티스트 스티븐 윌슨의 일러스트를 반영하여 제작한 롯데면세점 2020년 40주년 탁상용 캘린더 이미지 컷.  ⓒ롯데면세점
영국의 팝 아티스트 스티븐 윌슨의 일러스트를 반영하여 제작한 롯데면세점 2020년 40주년 탁상용 캘린더 이미지 컷. ⓒ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이 40주년 기념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을 22일 공개했다. 롯데면세점은 영국의 유명 팝 아티스트인 스티븐 윌슨(Steven Wilson)과 함께 감각적인 일러스트 작품을 제작했다. 이는 캘린더와 쇼핑백은 물론 2020년 국내 전 매장 데코레이션 등에 다양하게 활용할 예정이다.

‘아트-콜라보’ 진행은 2020년 롯데면세점이 40주년을 맞이한 기념 프로모션의 일환이다.  아트-콜라보는 내년 한 해 동안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한 엠블럼은 롯데면세점의 40주년을 각기 다른 40개의 풍선으로 형상화하여 표현한 작품이다. 스티븐 윌슨은 “메인 엠블럼의 풍선들은 플레이, 파티, 밀레니얼, 글로벌 등 롯데면세점 브랜드와 연관된 고유한 이미지를 상징한다”며 “롯데면세점의 지난 40주년을 축하하는 동시에 앞으로 날아오를 열정적인 미래를 일러스트로 표현했다”라고 디자인 의도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스티븐 윌슨의 메인 엠블럼을 바탕으로 시즌별 키 비주얼과 이를 활용한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 제작했다. 고객 사은품으로 배포할 탁상용 캘린더와 롯데면세점 쇼핑백 또한 스티븐 윌슨이 직접 제작한 일러스트를 반영하여 디자인했다. 2020년 매장의 데코레이션 또한 행사 시즌에 맞춰 다채로운 40주년 키 비주얼로 재단장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