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재우를 모델로 LA 디즈니랜드 로케이션 홍보영상도 제작

롯데푸드 빵빠레 구매 인증샷 이벤트   ⓒ롯데푸드
롯데푸드 빵빠레 구매 인증샷 이벤트 ⓒ롯데푸드

롯데푸드㈜가 '2020년 행운의 빵빠레를 울리자! 디즈니랜드 갈 사람 나쥐!' 이벤트를 진행하며, 모델로 개그맨 김재우를 기옹했다. 

롯데푸드는 '2020년 행운의 빵빠레를 울리자! 디즈니랜드 갈 사람 나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빵빠레 구매인증샷 이벤트로, 1등 3명에게는 미국 디즈니랜드 입장권 및 항공권 2매 등 210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빵빠레 구매인증샷을 찍어 2월 29일까지 응모하면 된다.

롯데푸드는 이번 이벤트 모델로 개그맨 김재우를 기용했다. A 디즈니랜드 로케이션 홍보영상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홍보영상은 김재우가 만화 캐릭더 등의 옷을 입고 빵빠레를 들고 재미있는 각종 인증샷을 선보인다는 내용이다.

여행 준비 영상이 SNS, 유튜브 등 채널로 빠르게 확산되자 롯데푸드는 추가로 트로트 가수 서인아의 노래 ‘울려라 빵빠레’를 활용한 뮤직비디오를 제작해 홍보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