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17일 CGV와 LG페이를 사용하는 결제 서비스 제휴를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LG페이 고객 대상으로 CGV할인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LG전자와 CGV의 로고.  ⓒLG전자
LG전자가 17일 CGV와 LG페이를 사용하는 결제 서비스 제휴를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LG페이 고객 대상으로 CGV할인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LG전자와 CGV의 로고. ⓒLG전자

CGV에서 LG페이를 사용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 

LG전자는 17일 CGV와 LG페이를 사용하는 결제 서비스 제휴를 맺었다고 밝혔다. 이달 31일까지 LG페이 고객 대상으로 CGV할인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고객은 LG페이 쿠폰몰에서 '콤보 5,000원 할인권’을 1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1인당 한 번만 구매할 수 있다.

LG페이는 스마트폰을 신용카드처럼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다. 스마트폰을 일반 신용카드 단말기에 대면 암호화 처리된 마그네틱 신호가 연결되면서 결제되는 WMC기술이 탑재됐다.

LG페이는 ATM 현금 인출 기능, 모바일 신용카드 발급 기능 등 오프라인 서비스도 외에 온라인 결제도 가능하다. LG페이를 사용하면 보안 앱을 추가 설치할 필요없이 지문 인식만으로 결제가 돼 편리하다.

LG페이는 음성서비스인 ‘Q보이스’나 ‘구글 어시스턴트’를 이용해 “LG페이로 결제해줘”라고 말하면 앱을 터치하지 않고도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