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인러브'는 VR컨텐츠 제작업체인 비포에이(B4A)와 데일리이엔엠의 소속배우들의 출연했다.  ⓒ데일리이엔엠
'카페 인러브'는 VR컨텐츠 제작업체인 비포에이(B4A)와 데일리이엔엠의 소속배우들의 출연했다.  ⓒ데일리이엔엠

로맨틱 코메디 웹드라마 ‘카페 인 러브’가 VR로 시청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카페 인 러브’는 최근 VR시대에 맞춰 180도 3D VR로 자체 제작한 5부작 웹드라마다. 

'카페 인러브'는 VR컨텐츠 제작업체인 비포에이(B4A)와 데일리이엔엠의 소속배우들의 출연했다. 데일리이엔엠 소속 아티스트 배우조준휘,배우김맑음,배우남은지,배우김진욱, 미스코리아 출신 신아라, 뷰티한국의 김성경의 모습을 볼 수 있다. 특히 일본유명배우 와카나 나오가 까메오로 출현해 볼거리를 선사한다.

이 웹드라마는 20대후반~30대초반의 사회초년생들이 소개팅을 통해 새로운 인연을 만나가는 과정을 담았다. 출연자 및 관객의 시선으로 상황을 경험하는 것도 또 하나의 재미며 볼거리다. 

비포에이(B4A)이정엽 대표는 "계속해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재미있는 VR웹드라마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카페 인 러브'는 유튜브 채널 "StarVR" 또는 StarVR NaverTV에서 시청할 수 있고, 조만간 통신사를 통해서도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