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www.e-himart.co.kr)에서 졸업·입학시즌을 맞아 29일까지 200억원 규모 ‘신학기 PC, 디지털 대전’을 진행한다. 브랜드별 할인 쿠폰 제공, 엘포인트(L.point) 추가 적립,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롯데하이마트
[사진설명]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www.e-himart.co.kr)에서 졸업·입학시즌을 맞아 29일까지 200억원 규모 ‘신학기 PC, 디지털 대전’을 진행한다. 브랜드별 할인 쿠폰 제공, 엘포인트(L.point) 추가 적립,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은 오는 29일까지 졸업·입학 시즌 맞아 200억원 규모로 기획전을 연다,

롯데하이마트는 졸업·입학시즌을 맞아 200억원 규모 ‘신학기 PC, 디지털 대전’을 진행하고, 브랜드별 할인 쿠폰 제공, 엘포인트 추가 적립,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13일 밝혔다.

29일까지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는 노트북, 태블릿 PC, 모바일 등 디지털 상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LG전자 노트북(35.5cm)의 경우 96만 원대에,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 액티브2(40mm)를 26만 원대에 할인 판매한다.

할인 쿠폰 제공 이벤트에 따라  행사 상품에 쿠폰을 적용하면 최대 3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 LG전자, 레노버 등 10개 브랜드의 PC·디지털 상품에 적용된다.

엘포인트 추가 적립 이벤트도 한다. 19일까지 50만원 이상 결제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10만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금액대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마지막날인 29일까지는 모델에 따라 엘포인트를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준다. 추가로, 모바일 앱에서 엘페이(L.pay)로 결제하면 엘포인트를 결제금액의 5%인 최대 5천 포인트까지 준다. 97만원대 레노버 게이밍 노트북(39.6cm)을 엘페이에 등록한 행사 신용카드를 이용해 모바일에서 결제하면 74만원대에 구매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