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X써브웨이 콜라보 컬렉션  ⓒ휠라
휠라 X써브웨이 콜라보 컬렉션 ⓒ휠라

[시사프라임 / 김종숙 기자] 휠라가 써브웨이와의 협업으로 휠라보레이션(휠라+콜라보레이션)을 제안한다.

휠라(FILA)는 써브웨이와 협업, ‘휠라X써브웨이 콜라보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휠라X써브웨이 콜라보 컬렉션’은 써브웨이의 ‘Taste Good Feel Good’ 캠페인에 착안해 맛있고 기분 좋은 패션을 완성했다.

109년 역사를 자랑하는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 감성에 써브웨이를 상징하는 옐로우·그린·화이트 컬러와 로고, 메뉴 그래픽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출시 제품은 써브웨이의 대표 메뉴이자 휠라와 ‘이탈리아’로 연결고리가 있는 메뉴 ‘이탈리안 B.M.T’, ‘에그마요’ 중심의 디자인으로, 힙하고 개성 넘치는 의류, 슈즈, 액세서리등 24종으로 구성했다.

휠라 X 써브웨이 콜라보 컬렉션은 이날부터 휠라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휠라 매장 51곳, 무신사에서 한정수량 판매한다.

휠라는 써브웨이와의 협업을 기념해 오는 16~17일 이틀 간 국내 써브웨이 첫 드라이브스루 매장인 대구 동촌DT(드라이브스루)점에서 콜라보 론칭 행사를 실시한다. 비대면 접촉이 강조되는 시기인 만큼, 이번 이벤트는 ‘언택트’를 콘셉트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