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개편된 삼성전자 멤버십 프로그램  ⓒ삼성전자
새롭게 개편된 삼성전자 멤버십 프로그램 ⓒ삼성전자

[시사프라임 / 박시나 기자] 삼성전자가 ‘삼성전자 멤버십’ 프로그램을 기존 3단계에서 4단계로 개편했다. 소비자들의 혜택을 늘리기 위한 것으로 새롭게 스타 등급이 신설되면서 약 70만명의 회원이 혜택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삼성전자는 로열블루, 프레스티지, 스타, 일반 회원 등 총 4단계  ‘삼성전자 멤버십’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삼성전자 멤버십은 2009년 도입된 이래 현재까지 약 2,800만 명이 가입한 고객 케어 프로그램이다.

기존 3단계에서 스타등급이 새로 추가됐다. 약 70만 명의 일반 회원이 ‘스타’ 등급으로 전환돼 혜택을 누리게 됐다.

제품 구매 금액에 따라 포인트 제공, 무상 서비스 기간 연장, 방문 점검 서비스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타 등급은 2년간 구매 금액 300만원 이상 또는 구매 횟수 3회 이상인 고객이 대상이다.

삼성전자 멤버십 등급 기준을 보면 로열블루는 2년간 구매금액 1,500만원 이상, 프레스티지는 2년간 구매금액 800만원 이상 고객, 일반은 2년간 구매금액이 300만원 미만 누계횟수 3회 미만이다. 

구매 시 포인트 적립은 회원 모두 경우 0.2% 적립된다.

스타~로열블루 회원 등급 유지 기간은 2년(24개월)이며, 유지 기간 동안 블루패키지, 이벤트 및 초청 혜택이 주어진다.

블루패키지 서비스는 새롭게 추가된 것으로 스포츠, 문화, 여가 생활은 물론 각종 콘텐츠까지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제휴 혜택을 제공한다.

프레스티지 등급의 경우 추가 포인트 적립 (구매 시) 1% (2년 적립한도 50,000 포인트),  승급 포인트 적립 (선정 시 1회) 30,000 포인트, 무상서비스 기간은 추가 구매한 4대 가전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대상 연장이 가능하다. 

로열블루 등급은 추가 포인트 적립 및 승급 포인트가 프레스티지 등급 보다 더 추가되며, 무상서비스 외에도 기존 보유한 4대 가전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대상 블루케어 서비스가 유일하게 제공한다.  

고객들은 멤버십 등급에 따라 삼성 라이온즈와 수원삼성 블루윙즈의 홈경기 무료 또는 할인 입장프리미엄 지식 콘텐츠 ‘세리 시이오(SERI CEO)’ 무료 이용, 리움∙호암 미술관 무료 또는 할인 관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삼성전자는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에게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결혼 예정 고객으로 등록한 혼수 멤버십 회원은 500만원 이상 가전제품을 구매하면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뿐만 아니라 건조기, 에어드레서, 공기청정기, 청소기, 전기레인지 등 9가지 품목에 대한 무상 서비스 기간을 최대 3년까지 연장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