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수원점은 소비자들의 생활에 편의를 주는 여러 서비스를 마련했다. 사진은 동전을 넣어 간편히 빨랫감을 세탁할 수 있는 1층 ‘런드리 카페’ 모습와 반려동물 ‘펫스파룸’.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수원점은 소비자들의 생활에 편의를 주는 여러 서비스를 마련했다. 사진은 동전을 넣어 간편히 빨랫감을 세탁할 수 있는 1층 ‘런드리 카페’ 모습와 반려동물 ‘펫스파룸’. ⓒ롯데하이마트

[시사프라임 / 김종숙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오는 29일 경기 수원시 권선동에 ‘메가스토어 수원점’을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올해 초 처음 오픈한 ‘메가스토어 잠실점’에 이은 두 번째 매장이다. 롯데하이마트는 메가스토어 수원점 오픈 이후로 4개점을 연내 추가 오픈해, 올해 메가스토어 6개점을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메가스토어 수원점’은 프리미엄 가전제품 체험형 매장을 넘어 다양한 편의 시설과 휴식 공간을 마련해 일상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구성한다.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수원점은 4개 층으로, 2,648㎡(802평) 규모다.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수원점에서는 편리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1층은 국내 가전제품 유통업체 최초로 24시간 무인 ‘런드리 카페’가 입점한다. .

2층에서는 ‘게이밍존’을 선보인다. 고성능 게이밍PC와 악세사리, 콘솔 게임기를 체험할 수 있다. 

3층에는 홈인테리어숍과 네일숍이 입점한다.  

이외에도 주방가전부터 프리미엄 대형가전이 갖춰졌다.

1층에는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등 가사노동을 줄여주어 편리함을 제공하는 이슈상품으로 쇼룸을 꾸민다. 3층은 글로벌 브랜드 건강가전과 주방가전, 생활가전 제품들로 구성한다. 

4층은 국내외 주요 브랜드의 프리미엄 전문관으로 꾸민다. 삼성전자, LG전자 브랜드관이 입점해 원룸, 오피스텔에 맞는 1인가전부터 LG전자 ‘시그니처’와 ‘오브제’, 삼성전자의 QLED TV와 ‘비스포크’ 냉장고 등 모든 라인업 제품들을 선보인다.

고객 편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센터도 마련한다. 2층에는 애플 디지털기기 이용자를 위한 애플 공식 인증 서비스센터 ‘앙츠(ANTZ)’를 애플(APPLE) 브랜드관과 함께 운영한다. 

전문가에게 가전제품 및 주거공간 청결을 관리 받고 싶다면 메가스토어 수원점 3층 ‘홈케어존’을 찾으면 된다.

롯데하이마트 황영근 영업본부장은 “두 번째 선보이는 메가스토어는 고객의 생활을 더욱 편리하게 해줄 수 있는 요소들로 구성했다.”며, “프리미엄 가전제품 체험을 넘어 한 층 더 높은 삶의 질을 경험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전문 매장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