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빈틈없는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선 제품 인기

워터드롭 수분 베이스로 촉촉한 자외선 차단, 센텔리안24 ‘마데카 더마 쉴드 선 에센스’
워터드롭 수분 베이스로 촉촉한 자외선 차단, 센텔리안24 ‘마데카 더마 쉴드 선 에센스’

[시사프라임/ 박시나기자] 뜨거운 자외선이 몰려오고 있다. 우리의 피부는  자외선 지수가 ‘높음’ 단계로 단시간 노출에도 피부가 쉽게 달아오르기 마련이다.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손상을 막기 위해 자외선 차단제는 현대인의 필수템으로 자리잡은 이때 듀크레이는 자외선 차단뿐 아니라 피부톤을 개선해주는 선크림을 선보였다. 

현재 선 케어 제품이 필수품으로 자리잡으면서 사실상 빈틈없는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고민까지 해결해주는 기능을 겸비한 제품들이 연일 쏟아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듀크레이는  여러 가지의 케어 제품이 부담스럽다면 똑 소리 나는 선 케어 제품 하나로 본격적인 여름을 준비할 것을 제안했다. 


#피부톤개선선크림’으로 불리는 듀크레이 ‘멜라스크린 UV라이트 SPF50+, PA++++’는 자외선 차단뿐 아니라 바르면 바를수록 화사하게 피부 톤을 개선해주는 선크림이다.

센텔리안24 ‘마데카 더마 쉴드 선 에센스’는 시원하고 수분감 가득한 워터드롭 에센스 타입의 멀티 선 케어 제품이다. 번들거림 없이 스킨케어 한 듯 촉촉하고 시원하지만 자외선만큼은 강력하게 차단되는 점이 특징. 병풀추출물 61% 함유되어 피부 진정과 보습을 도우며 센텔라 더마 에센스가 피부에 촉촉한 수분 보호막이 피부를 감싸준다.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TECA)과 자외선 차단 성분을 함유한 UV 쉴드 캡슐이 터지면서 강력한 자외선 차단막이 형성된다. 워터드롭 수분 베이스의 제형으로 끈적임없이 시원한 사용감으로 마무리된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