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식품·주방 전문 프로그램

롯데홈쇼핑 식품·주방 전문 프로그램 '김나운의 요리조리' 방송
롯데홈쇼핑 식품·주방 전문 프로그램 '김나운의 요리조리' 방송

[시사프라임 / 김종숙 기자[ 롯데홈쇼핑이 식품·주방 전문 프로그램 ‘김나운의 요리조리’가 1주년을 맞이해 특집 방송을 진행하고, 할인 및 경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김나운의 요리조리’는 ‘집밥의 여왕’으로 불리는 방송인 김나운이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5시 40분에 방송한다.

김나운이 직접 기획에 참여한 간편식품을 비롯해 다양한 먹거리를 선보이며, 살림 노하우까지 전하고 있다. 1년간 누적 주문금액은 270억원에 달한다. 

‘언양식 불고기’, ‘오리 주물럭’, ‘떡갈비’, ‘통낙지’, ‘돈가스’ 등 론칭한 상품 대부분이 롯데홈쇼핑 간편식품 매출 상위를 차지할 정도로 대표 프로그램이다.

대표적인 인기상품 ‘언양식 불고기 와규한판’은 론칭 이후 28회 연속 매진 기록을 세웠으며, 현재까지 주문수량 총 14만 세트 판매, 주문금액은 75억원을 기록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7월 1일과 2일 양일간 1주년 기념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랜선 생일 파티’ 콘셉트로, 인기 상품을 선보이고 고객들이 보내준 축하 영상 및 편지를 소개하는 등 고객과 함께 소통하는 방송으로 꾸민다.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엘포인트 적립, 경품 추첨 이벤트 등도 준비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