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결한 디자인, 친환경 패키지, 코코넛 껍질 로 만든 ‘리스펜서’ 제품

셀러브리티 김나영이 반한 리필형 욕실템, 이니스프리 리스테이
셀러브리티 김나영이 반한 리필형 욕실템, 이니스프리 리스테이

[시사프라임 /박시나 기자]  방송인 김나영이 운영하는 개인 유튜브 방송 <노필터TV>에서 지난 4일, 김나영은 유튜브 방송을 통해 육아와 일상에서 탈출해 혼자만의 힐링타임을 즐기는 모습을 공개했다

. ‘뭘 좀 아는 언니’로 통하는 김나영은 어메니티로 비치되어 있던 ‘이니스프리 리스테이’ 제품을 소개했다. 평소 <노필터TV>에서 트렌디하지만 간결한 미니멀리스트의 면모를 보여주었던 김나영은 ‘이니스프리 리스테이’의 친환경 용기, 깊고 풍부한 향 등에 큰 만족감을 보였다.

특히, 김나영은 “한번 사용하고 버려지는 일회용 어메니티와 달리 ‘이니스프리 리스테이’는 버려지던 코코넛 껍질 로 만든 ‘리스펜서’에 제품을 리필해 사용할 수 있어 환경 오염을 최소화한 노력이 돋보인다”라고 말했다. 

‘리스테이’는 최근 이니스프리가 출시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라인으로 공간과의 어울림, 환경에 미치는 영향 등을 다각도로 고민해 탄생했다. 모든 제품이 리필용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버려지는 코코넛 껍질*을 재활용해 만든 리스테이 전용 디스펜서로 자연스러운 리필 생활을 실천할 수 있다. 특히 리스펜서는 한국 도자기의 곡선과 여백의 미를 닮은 디자인으로 고안돼, 사용 후 화병, 칫솔 꽃이 등 다른 용도로 재 활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