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케어존 노르데나우 워터 라인 끼리 콜라보레이션
LG생활건강. 케어존 노르데나우 워터 라인 끼리 콜라보레이션

[시사프라임 / 김종숙 기자] LG생활건강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케어존’에서 일러스트레이터 ‘나봉’ 작가와 협업한 ‘노르데나우 워터 라인 끼리 콜라보레이션’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여름 시즌 베스트셀러 ‘노르데나우 워터 라인’과, 수분을 찾아 떠난 파란 코끼리 ‘끼리’가 만나 대용량 또는 1+1 넉넉한 구성의 기획 제품들이다.

대표제품인 ‘노르데나우 워터 페이셜 샤워세럼 점보 기획’은 샤워세럼 최초로 기존 용량 대비 187% 증량한 150ml 대용량 본품과 함께 증정용 약산성 폼을 포함해 구성했다.

노르데나우 워터 라인의 또 다른 인기 품목인 ‘노르데나우 워터 크림’과 ‘노르데나우 워터 젤크림’은 1+1 기획으로 출시했다. 50ml 자(jar)타입 용기와 휴대하기 편한 튜브 타입 용기 두 개가 들어 있어 사용 상황에 맞게 활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