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코리아윤활유, 중형·준대형·준중형 세단·SUV 대상 엔진오일 출시
모빌코리아윤활유, 중형·준대형·준중형 세단·SUV 대상 엔진오일 출시
  • 박시나 기자
  • 승인 2020.07.22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빌수퍼 시리즈 출시  ⓒ모빌코리아
모빌수퍼 시리즈 출시 ⓒ모빌코리아

[시사프라임 / 박시나 기자] 엑손모빌의 국내 자회사이자 윤활유 제조, 수입, 판매 전문업체인 모빌코리아윤활유가 8월 1일 국내 중형·준대형, 준중형 세단, SUV 대상의 ‘모빌수퍼’ 시리즈를 출시한다.

모빌수퍼 Turbo GDI Protection은 강력한 엔진 보호 기술로 안전한 드라이빙을 추구하는 ‘패밀리맨’ 오너 드라이버에 적합한 엔진오일이다.

공략 대상은 제네시스 G80이나 그랜저, 소나타, K7 등 국내 중형·준대형 세단이다. 특허 받은 익스텐진 기술로 터보 가솔린 직분사 엔진에 보호막을 씌워 열손상을 막고 엔진 수명을 연장이 가능하다.

모빌수퍼 Smart Plus Protection은 젊은 운전자를 위한 스마트한 엔진오일이다. 퍼포먼스를 내세운 아반떼나 K3 등 국내 준중형 세단부터 콤팩트 SUV 에 적합하다.

프릭션 파이터는 터보 가솔린 직분사 및 하이브리드 엔진을 마모로부터 보호한다. 운전 자체를 즐기며, 드라이빙의 역동성을 추구하는 젊은 오너 드라이버들을 타깃으로 한다.

모빌코리아는 이번 업그레이된 모빌수퍼 시리즈 출시를 통해 국산차용 엔진오일 시장 확대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모빌코리아 조중래 대표는 “모빌수퍼 시리즈 출시에 이어,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합하는 엔진오일 출시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