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시간 피지 조절 효과! 파우더, 픽서 없이도 #겉보속촉, 듀크레이 ‘케라크닐 매트 기름종이 로션’
12시간 피지 조절 효과! 파우더, 픽서 없이도 #겉보속촉, 듀크레이 ‘케라크닐 매트 기름종이 로션’

[시사프라임/ 박시나기자] 최소한의 스킨케어 만으로도 다양한 피부 케어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스킵케어’ 제품들이 주목 받고 있다. 무더위와 장기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과도한 화장품 사용이 답답하게 느껴지기 때문이다.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 주는 한 가지 제품으로 다양한 기능을 겸비한 올 인원 형태의 ‘스킵케어템’을 알아보자. 

듀크레이 신제품 ‘케라크닐 매트 기름종이 로션’은 1회 사용만으로도 속은 촉촉,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지성 피부용 데일리 로션이다.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는 강력한 오일 컨트롤 기능을 겸한 것이 특징. 인체적용 시험[1]을 통해 12시간 피지 조절 효과가 확인돼 별도의 파우더나 메이크업 픽서 없이도 보송한 상태가 유지된다. 

과도한 유분으로 반복되는 기름종이 사용이나 수정화장의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어 편리하다. 

엑스-프레신 성분이 과도한 유분으로 넓어진 모공을 케어하고, 피부 결을 매끈하게 정돈해 프라이머를 바른 듯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인다. 무더위와 유분감으로 여러 단계의 베이스 메이크업이 부담스러웠다면 데일리 로션으로 적합하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