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션 헐 LG전자와 ‘Life’s Good’ 뮤직 프로젝트 진행
뮤지션 헐 LG전자와 ‘Life’s Good’ 뮤직 프로젝트 진행
  • 김종숙 기자
  • 승인 2020.08.21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MZ세대와 소통하는 Life’s Good 캠페인.   ⓒLG전자
LG전자가 MZ세대와 소통하는 Life’s Good 캠페인. ⓒLG전자

 

[시사프라임 / 김종숙 기자] MZ세대 뮤지션 헐이 LG전자와 Life’s Good 뮤직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21일 LG전자에 따르면 MZ세대와 소통하는 Life’s Good 캠페인의 일환에 따른 것으로 MZ세대 뮤지션 헐(H.E.R.)이 LG전자와 함께 젊고 재능있는 뮤지션을 발굴하고 함께 음악을 완성해가는 온라인 뮤직 콘테스트다.

앞서 LG전자는 최근 MZ세대의 다양하고 무한한 가능성을 응원하는 영상을 공개하며 ‘Life’s Good’ 캠페인을 시작했다.

헐은 지난해 21세의 나이로 그래미 어워드 베스트 R&B 앨범상과 최우수 R&B 퍼포먼스상을 수상하며 실력을 인정받은 싱어송라이터다.

헐은 美 현지시간 20일 Life’s Good을 주제로 직접 만든 16마디의 곡을 LG전자 글로벌 유튜브 계정과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

헐이 직접 가사까지 붙인 이 곡은 ‘때로는 확신할 수 없겠지만 그래도 삶은 좋아’, ‘어쩌면 문제들을 마주할 수 있겠지만 우린 해낼 수 있을 거야’ 등 이 시대 젊은이들을 응원하고 격려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참가자들은 헐이 올린 16마디를 악기로 연주하는 영상이나 작곡을 완성한 음원을 9월 17일까지 해시태그(#LifeisGoodMusic_LG)와 함께 본인의 유튜브 또는 인스타그램에 올려 콘테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후 헐이 참가자 3명을 선발해 함께 곡을 완성하게 된다. 이 모든 과정은 온택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