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제로 M9 씽큐 ‘클린 홈즈 2편’ 영상 1편 보다 2배 빨라
코드제로 M9 씽큐 ‘클린 홈즈 2편’ 영상 1편 보다 2배 빨라
  • 김종숙 기자
  • 승인 2020.09.15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 만에 1,000만뷰
LG 코드제로 M9 씽큐_클린홈즈
LG 코드제로 M9 씽큐_클린홈즈

[시사프라임 / 김종숙 기자] LG전자가 지난 달 출시한 물걸레 전용 로봇청소기 코드제로 M9 씽큐의 편리함을 소개하는 광고영상 ‘클린 홈즈 2편’이 10일 만인 14일 유튜브 조회수 1,000만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해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을 감각적으로 소개해 큰 인기를 얻었던 ‘클린 홈즈 1편’이 2주 만에 조회수 500만을 돌파한 것보다 2배 이상 빠른 속도다.

LG전자 관계자는 “스토리와 재미는 물론 영상미를 갖춘 광고영상에 코드제로 M9만의 뛰어난 성능과 차별화된 편리함을 담은 게 조회수 증가로 이어졌다"고 말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광고를 끝까지 본 것은 처음이다. 이렇게 멋있는 광고는 오랜만”, “광고를 검색해서 다시 한번 찾아보게 될 줄이야”, “M9 너무 편할 것 같고 사고 싶어졌다” 등의 호평이 이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