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만에 1,000만뷰

LG 코드제로 M9 씽큐_클린홈즈
LG 코드제로 M9 씽큐_클린홈즈

[시사프라임 / 김종숙 기자] LG전자가 지난 달 출시한 물걸레 전용 로봇청소기 코드제로 M9 씽큐의 편리함을 소개하는 광고영상 ‘클린 홈즈 2편’이 10일 만인 14일 유튜브 조회수 1,000만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해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을 감각적으로 소개해 큰 인기를 얻었던 ‘클린 홈즈 1편’이 2주 만에 조회수 500만을 돌파한 것보다 2배 이상 빠른 속도다.

LG전자 관계자는 “스토리와 재미는 물론 영상미를 갖춘 광고영상에 코드제로 M9만의 뛰어난 성능과 차별화된 편리함을 담은 게 조회수 증가로 이어졌다"고 말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광고를 끝까지 본 것은 처음이다. 이렇게 멋있는 광고는 오랜만”, “광고를 검색해서 다시 한번 찾아보게 될 줄이야”, “M9 너무 편할 것 같고 사고 싶어졌다” 등의 호평이 이어졌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