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수려한 ‘진생 에센스AD 가을 화조도 에디션’ 선보여

건강과 복을 기원하는 화조도를 모티브로 한국의 아름다움을 담아낸 스페셜 에디션 진생 에센스AD,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를 선사하는 수려한의 대표 안티에이징 에센스

2021-08-25     김종숙 기자
수려한 ‘진생 에센스AD 가을 화조도 에디션'

[시사프라임/김종숙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정통 한방 브랜드 ‘수려한’이 브랜드를 대표하는 안티에이징 제품 ’진생 에센스AD’에 한국 가을 풍경의 아름다운 정취를 표현한 ‘가을 화조도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진생 에센스AD 가을 화조도 에디션’은 지난 봄 선보인 ‘봄날 화조도 에디션’에 이은 두번째 에디션이다. 수려한은 매년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그 가치와 아름다움을 알리는 K-헤리티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는 9번째 프로젝트로 화조도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한국적 아름다움과 정서가 깃든 민화 ‘화조도’에는 화려한 색채의 꽃과 새가 어우러져 건강과 복을 기원하는 의미가 담겨있다. 이번에 선보인 ‘가을 화조도 에디션’은 단풍, 국화 등 가을만의 특별한 아름다움과 풍요로운 계절의 정취를 디자인에 표현해 행복과 고귀한 아름다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수려한의 대표제품 ‘진생 에센스AD’는 강력한 토탈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아침 8시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 컨디션을 저녁 8시까지 촉촉하고 탄탄하게 지켜주는 안티에이징*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자연삼, 백삼, 홍삼 등 자라는 환경, 성분, 효능이 다른 다섯 가지 인삼 성분을 조화롭게 담아 완성한 수려한의 핵심성분 진생 컴플리트™와 로얄 작약™이 더해진 제형이며, 전반적인 주름 케어는 물론 피부에 촉촉한 보습과 광채 윤기를 선사한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기존 진생 에센스의 용량을 두배로 증량하고 안티에이징 효과를 더해주는 ‘진생 크림’과 ‘진생 시그니처 앰플’을 힘께 구성해 풍성함을 더했다.

​수려한 마케팅 담당자는 “화조도의 테마를 더욱 특별하게 전달하기 위해 꽃 정기구독 서비스 kukka(꾸까)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화조도 에디션의 디자인을 담아 특별히 제작한 수려한 커스텀 플라워 박스 증정 이벤트와 꾸까 할인 쿠폰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