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만 해도 엘포인트 증정, 추첨 통해 영화관람권, 매점 이용권 등 푸짐한 혜택 제공

[시사프라임/황문정 기자] 롯데컬처웍스가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미니게임 4종을 공개했다.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4종의 게임은 폭탄을 피해 두더지를 잡는 ‘두더지’, 최대한 빠르게 1부터 15까지의 숫자를 터치해서 없애는 ‘순서대로’, 화면 내 동물 캐릭터를 올바른 장소로 옮기는 ‘좌로우로’, 세 개의 버튼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가위바위보’ 등 주어진 시간 동안 가장 높은 점수를 달성하는 방식의 게임이다. 특히 모든 게임은 짧고 간편하게 플레이 가능하여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롯데시네마는 게임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일일 참여 리워드로 엘포인트를 지급하며, 매주 랜덤으로 이용자를 추첨하여 엘포인트, 영화 관람권, 매점 이용권과 할인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매월 각 게임별 플레이 순위에 따라 상위 랭킹 대상자에게는 엘포인트 5만 포인트 등 푸짐한 혜택이 추가로 지급된다.  미니게임 서비스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롯데컬처웍스 관계자는 “이번에 신규 런칭한 게임 4종 외에도 올해 더 많은 즐길 거리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콘텐츠를 확대해서 고객들에게 새롭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