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필보이드, '퍼퓸드 핸드크림' 출시

[시사프라임/박시나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감각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필보이드(FILLVOID)가 ‘퍼퓸드 핸드크림’ 3종을 출시한다.

필보이드가 지난해 판촉용으로 제작한 핸드크림을 체험해 본 고객의 뜨거운 성원과 요청에 힘입어 이번에 정식 제품으로 출시되었다.

신제품 퍼퓸드 핸드크림(75mL)은 필보이드의 대표 향 ‘페르소프(PERSOFF)’, ‘언노운 케이브(UNKNOWN CAVE), ‘대즐링 피버(Dazzling Fever)’를 담아 3가지 타입으로 구성했다. 현대인이 저마다 지니고 있는 ‘빈 공간(VOID)’을 상징적으로 표현한 금속의 링 오브제가 부착된 감각적인 패키지와 필보이드만의 특별한 향이 만나 핸드케어 이상의 경험을 선사한다.

부드러운 크림 제형으로 바르는 순간 빠르게 흡수되며, 향수를 쓰지 않아도 필보이드의 풍성한 향이 오래도록 유지된다. 또한 시어버터, 스쿠알란, 토코페릴아세테이트 등의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고, 식물 유래 오일 성분을 더해 기분 전환과 심신 안정에 도움을 준다.

신제품 필보이드 퍼퓸드 핸드크림 3종은 롯데백화점 본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4월부터는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세포라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