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유명 쇼호스트 Danny Seo가 클린 뷰티 제품으로 세럼카인드 소개!

클린&비건 뷰티 세럼카인드, 미국 최대 홈쇼핑 QVC 입점!
클린&비건 뷰티 세럼카인드, 미국 최대 홈쇼핑 QVC 입점!

[시사프라임/황문정 기자] 복잡한 스킨케어 루틴을 벗어나 개인별 피부 고민을 중심으로 가장 이상적인 스킨케어를 제안하는 세럼 전문 브랜드 ‘세럼카인드’가 미국 QVC 홈쇼핑에 입점했다.

세럼카인드는 국내 클린&비건 뷰티 브랜드로, 피부 고민 해결은 물론 일상에 필요한 루틴이 하나로 가능하도록 고보습, 진정, 항염등 기본까지 놓치지 않는 싱글케어 포뮬러를 지향하고 있다.

지난 22일 세럼카인드가 미국 최대 홈쇼핑 채널 QVC에 전제품을 입점했다고 밝혔다. QVC는 제품 입점이 매우 엄격한 것으로 알려져 있어 이번 세럼카인드 입점 소식은 국내 뿐만 아니라 글로벌까지 다양한 고객층에 국내 클린 앤 비건 뷰티 브랜드인 세럼카인드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일 것으로 보인다.

미국 QVC는 1986년 창립한 미국의 대표적인 TV 홈쇼핑 채널로, QVC(NASDAQ:QVCA)가 경쟁 채널이었던 홈쇼핑네트워크(HSN)를 인수하면서 현재 세계 홈쇼핑 1위인 회사이다. 현재 QVC는 미국 뿐만 아니라 일본, 영국, 독일, 이탈리아 등 7개국으로 홈쇼핑 시장을 확대했으며, 방송과 온라인몰에 고객들이 더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모바일 스트리밍까지 진출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며 2020년 기준 매출 약 12조를 달성하기도 했다.

최근 미국 유명 쇼호스트 Danny Seo가 클린 뷰티 제품으로 세럼카인드를 추천하면서 QVC에 소개되었으며, 앞으로 브랜드의 인지도를 더욱 쌓아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된다.

세럼카인드 관계자는 “QVC 온라인몰과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해외 고객들을 보다 가깝게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마련했다.”며, “추후 세럼카인드 제품으로 TV 생방송 진출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