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쇼핑 아이콘은 '트롯여신' 송가인
올해의 쇼핑 아이콘은 '트롯여신' 송가인
  • 박시나 기자
  • 승인 2021.04.15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댓글 이벤트, 송가인 콘서트 영화 무료 공개 등 각종 행사 진행
롯데홈쇼핑, 초대형 쇼핑행사 광클절 모델로 송가인 발탁
롯데홈쇼핑, 초대형 쇼핑행사 광클절 모델로 송가인 발탁

[시사프라임/ 박시나기자]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초대형 쇼핑 행사 ‘대한민국 광클절’ 홍보 모델로 트로트 가수 송가인을 발탁하고, 오는 16일(금)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는 로고송을 공개한다.

지난해 골프스타 박세리를 내세워 업계 최초로 진행한 광클절이 흥행에 성공하자 올해는 전 연령대에서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트롯여신’ 송가인을 발탁해 다시 한번 화제를 불러 일으킨다는 계획이다. 송가인은 지난 2019년 ‘내일은 미스트롯’ 우승을 시작으로 ‘트롯 매직유랑단’ 등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전국에 트로트 열풍을 이끌었다. 롯데홈쇼핑은 송가인을 올해의 쇼핑 아이콘으로 내세워 30초 분량의 로고송을 제작했다. 중독성 있는 코러스와 청량감 있는 송가인의 목소리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국민들을 응원하고, 각종 쇼핑 혜택을 전달할 예정이다.

해당 영상은 오는 16일(금) 롯데홈쇼핑 TV방송을 비롯해 유튜브 등 공식 SNS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이후 롯데월드타워 전광판 등 오프라인을 통한 홍보도 진행된다. 또한, 16일(금)부터 22일(목)까지 광클절을 응원하는 SNS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각종 경품을 제공한다. 송가인의 콘서트 영상을 담은 영화 <송가인 더 드라마>도 롯데홈쇼핑 모바일앱을 통해 16일(금)부터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의 초대형 쇼핑 행사 ‘대한민국 광클절’은 오는 23일(금)부터10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10월 상품 물량 3,000억 원 규모, 2,2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 업계 최대 규모의 쇼핑 행사 ‘대한민국 광클절’을 진행한 결과 행사 5일 만에 누적 주문 100만 건을 달성하는 등 흥행에 성공했다. 향후 ‘대한민국 광클절’을 TV홈쇼핑을 넘어 유통업계를 대표하는 쇼핑 행사로 성장시킨다는 계획이다.

윤지환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초대형 쇼핑행사 ’대한민국 광클절’ 홍보 모델로 전국민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가수 송가인을 발탁하게 됐다”며, “폭넓은 연령대에서 호감을 얻고 있는 데다 로고송 제작에도 참여한 만큼 23일(금)부터 시작되는 광클절에 대한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