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트 판매 수익금 중 일부 동물 보호 단체에 기부 예정

비브, 세계 실험 동물의 날 맞아 '크루얼티프리 키트' 출시
비브, 세계 실험 동물의 날 맞아 '크루얼티프리 키트' 출시

 

[시사프라임/ 박시나기자]  자연이 전하는 이로움과 에너지로 피부에 건강한 영향력을 선사하는 비건 코스메틱 ‘비브(Be:ve)’가 세계 실험 동물의 날을 기념해 ‘크루얼티프리(Cruelty-free) 키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크루얼티프리(Cruelty-free)는 동물실험을 하지 않거나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만들어진 제품이나 서비스를 말한다. 비브(Be:ve)는 무고한 동물의 고통과 희생을 최소화하고 윤리적이며 가치 있는 소비로 공존의 의미를 지지하고자 전 성분에 대해 동물 실험을 거치지 않고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100% 비건 포뮬러로 ‘크루얼티프리’ 가치를 지키고 있다.

 

비브의 ‘크루얼티프리 키트’는 실험 동물로 가장 많이 희생되고 있는 쥐, 토끼, 비글, 원숭이를 따뜻하게 그려낸 작가 보담(BODAM)의 일러스트로 패키지를 디자인해 모든 동물들이 자유로울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100% 사탕수수로 만든 친환경 용지 ‘얼스팩’에 재활용이 용이한 콩기름으로 인쇄하였으며 ▲모이스트 카밍 데일리 선 본품과 함께 신제품 ▲시카 딥 클렌징 폼 20ml, 제로 웨이스트 생활을 실천할 수 있도록 에코 마켓백을 추가 증정한다. 키트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동물 보호 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다.

 

▲모이스트 카밍 데일리 선은 눈시림이 없고 순한 자외선 차단제로 보습성분 86% 이상을 배합하여 부드럽고 촉촉한 발림성으로 메이크업 전 단계에 사용하면 촉촉한 광을 더해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제격인 선케어 제품이다. ▲시카 딥 클렌징 폼은 정제수보다 많이 함유된 고함량의 병풀추출물 (306,900ppm)로 예민한 피부를 순하게 케어하는 무자극 클렌저다. 두 제품 모두 동물성 원료를 배제함은 물론 비건 인증을 완료했다.

 

비브 관계자는 “세계 실험동물의 날을 맞아 비건 브랜드로써 크루얼티프리(동물실험 배제)의 의미를 담은 기획세트를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그린슈머들에게 윤리적이고 의미있는 가치소비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