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바이오 컨디셔닝 에센스 쓰리 펩타이드’ 출시

[보도사진] 바이오 컨디셔닝 에센스 쓰리 펩타이드
바이오 컨디셔닝 에센스 쓰리 펩타이드

[시사프라임/박시나 기자]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의 연구소 기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피부 그대로의 투명함을 찾아주는 첫 단계 에센스인 ‘바이오 컨디셔닝 에센스 쓰리 펩타이드’를 새롭게 출시한다.

아이오페의 ‘바이오 에센스’는 2012년 첫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295만 병 및 누적 판매 금액 1,390억 원을 돌파한 브랜드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제품군이다. 5월 1일 출시하는 ‘바이오 컨디셔닝 에센스 쓰리 펩타이드’는 탁해진 피부를 정화하는 항산화 성분을 가득 채워 더욱 진화된 아이오페의 바이오 기술력을 집약한 제품이다.

이번 제품은 아이오페의 독자적인 항산화 성분인 ‘바이오 리독스 알파TM(Bio-redox ∝TM)’가 92.5%나 담겨 있다. ‘바이오 리독스 알파’는 나이가 들수록 자연스럽게 줄어드는 몸속 환원 효소인 ‘티오레독신(TRX)’을 동일하게 모사한 성분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피부 자체의 항산화 환경을 탄탄하게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에 사용된 ‘바이오 리독스 알파’ 성분을 얻기 위해 아이오페는 25일간 온도, 빛, 물, 공기 등을 제어해 피부 친화적 항산화 성분을 재현해내는 독자적인 ‘바이오 인큐베이팅’ 기술을 적용했다. 또 가벼운 액상 타입의 제형으로 만들어 산뜻하고 빠르게 흡수되면서도 오랫동안 지속되는 보습력도 구현했다.

이번 제품은 인체 적용 시험에서 2주 만에 피부 항산화력과 수분량이 개선되는 것을 확인했다. 또 5대 주요 피부 지표인 투명도와 톤, 광채, 색소침착, 잡티 개선에도 효과가 있음을 확인했다. 3가지의 펩타이드 성분도 함유되어 있어 피부 탄력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아이오페 ‘바이오 컨디셔닝 에센스 쓰리 펩타이드’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대형 마트, 온라인 아리따움 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