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디한 디자인과 푹신한 쿠셔닝의 여름철 필수 슈즈 아이템!

사진제공=푸마

[시사프라임/김종숙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겨냥해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슬라이드 슈즈 ‘젯캣(JETCAT)‘을 출시했다.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꼽는 슬라이드 슈즈는 단순한 듯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데일리 룩은 물론 바캉스 룩까지 스타일리시하게 표현 가능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푸마의 새로운 슬라이드 슈즈 ‘젯캣(JET CAT)‘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으로 어떤 스타일에 매치해도 트렌디하게 스타일링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보드랍고 내구성, 복원력이 좋은 EVA소재를 사용해 푹신한 쿠셔닝과 편안한 착용감이 돋보인다. 여기에 미끄럼 방지를 위한 풋베드와 뛰어난 접지력의 아웃솔을 적용하는 등 안전성까지 고려했다.

베이직한 모노 톤의 블랙, 화이트, 화사한 파스텔 톤의 피치 색상을 공개 했으며, 추후 옅은 녹회색을 띠는 데저트 세이지, 옅은 갈색을 띠는 탄 색상까지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해 자신만의 스타일에 맞게 여러 무드로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푸마 로고가 돋보이는 컬러 양말도 함께 출시 예정이다. 슬라이드와 함께 컬러 양말을 매치하면 트렌디한 톤온톤 캐주얼 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발목에 앵클릿을 매치하면 한층 더 특별한 나만의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해당 신제품은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kr.puma.com) 및 전국 매장 그리고 슈즈 멀티 스토어(ABC 마트, S마켓, 슈마커, JD스포츠, 풋마트, 멀티와이컨셉)에서 판매되며, 푸마의 슬라이드 슈즈 ‘젯캣(JETCAT)‘ 관련 다양한 콘텐츠는 푸마 코리아 인스타그램(@puma_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