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프리미엄 퍼플티&스킨케어 브랜드 ‘티퍼런스’ 론칭

프리미엄 퍼플티&스킨케어 브랜드 _티퍼런스_ 론칭
프리미엄 퍼플티&스킨케어 브랜드 _티퍼런스_ 론칭

 

[시사프라임/박시나기자] 국내 최초의 퍼플티 전문 브랜드 '티퍼런스'가 11일 본격 론칭하고, 자연의 고귀한 힘을 그대로 담은 프리미엄 퍼플티&스킨케어의 완성된 라인업을 선보인다.

 

티퍼런스의 주 성분이자 ‘퍼플티(Purple Tea)’는 아프리카 케냐 1,800미터 고지대에서 탄생했다. 뜨거운 적도의 태양을 이기고 찻잎을 틔우기 위해 초록빛에서 보랏빛으로 진화시킨 데서 이름이 붙여졌다. 찻잎이 보랏빛으로 무장하는 과정에서 녹차의 수 배에 달하는 안토시아닌이 생성되어 항산화에 뛰어난 것으로도 잘 알려져 유럽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티퍼런스는 브랜드 론칭과 함께 퍼플의 고귀한 생명력을 담은 마시는 티 6종과 스킨케어 5종을 출시한다. 프리미엄 티 라인은 퍼플티 고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시그니처 퍼플티’와 퍼플티 베이스의 블렌딩티 5종 △오트펌킨 퍼플티 △민트 퍼플티 △코코 퍼플티 △베리 퍼플티 △ABC 퍼플티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합성향료, 인공감미료, 인공색소를 더하지 않고 오로지 100% 케냐 퍼플티와 자연의 재료만을 3g 이상 가득 담아 미각과 후각은 물론 시각까지 만족시킬 수 있다.

 

퍼플티 성분을 통해 혁신적인 프리미엄 스킨 테라피를 전하기 위해 티퍼런스는 스킨케어 라인도 선보일 예정이다. ‘퍼플티 퍼스트 에센스 이펙트’부터  ‘퍼플티 세럼 이펙트’, ‘퍼플티 크림 이펙트’, ‘퍼플티 아이크림 이펙트’, ‘퍼플티 슬리핑팩 이펙트’까지 총 5종으로 퍼플티의 성분을 피부에 그대로 전한다. 미백과 주름개선 효과가 있는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에 촘촘히 쌓이는 탄력과 빠르게 밝아지는 피부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동시에 티퍼런스는 풍성한 브랜드 스토리와 제품 경험을 위해 서울 익선동의 끝자락에 위치한 복합문화갤러리카페 ‘티퍼런스 서울’도 운영한다. 1층 아트카페, 2층 뷰티숍, 3층 루프탑으로 구성돼 있어, 아트갤러리 카페로서의 면모도 느껴볼 수 있다. 커다란 유리창과 탁 트인 루프탑 등 깊게 스며든 햇볕과 바람이 전하는 여유를 사계절 느낄 수 있으며, 360도로 펼쳐지는 익선동만의 색다른 풍경도 만끽할 수 있다.

 

티퍼런스 마케팅 담당자는 “고대 로마시대부터 보라색은 황제의 상징이 될 만큼 자연에서 가장 귀한 염료로, 서양권에서는 귀족들을 Born in the Purple(보랏빛 태생)이라고 부르기도 한다”며 “티퍼런스는 보랏빛이 가지는 고귀한 가치를 퍼플티를 통해 고스란히 전할 수 있도록 원료 선별부터 패키지 제작과정까지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