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NEW 화산송이 카밍 모공 클레이 마스크’ 캠페인 전개

이니스프리, ‘NEW 화산송이 카밍 모공 클레이 마스크’ 캠페인 전개
이니스프리, ‘NEW 화산송이 카밍 모공 클레이 마스크’ 캠페인 전개

 

[시사프라임/ 박시나기자]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이니스프리 ‘화산송이 카밍 모공 클레이 마스크’ 출시를 맞아 ‘Peeling good Feeling good’ 캠페인을 진행한다.

‘Peeling good Feeling good’ 캠페인은 지난 5월 선보인 ‘화산송이 카밍 모공 클레이 마스크’의 특징을 담아 모공 케어를 밝고 쾌활한 무드로 표현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화산송이 카밍 모공 클레이 마스크’의 장점을 3편의 숏 필름으로 표현해 눈길을 끈다. 수분 진정 모공 마스크라는 점을 설명한 ‘카밍 편’을 시작으로 AHA & PHA로 각질을 녹이고 과다 피지는 흡착하는 ‘더블케어 편’, 마일드한 필링으로 피부 결을 케어해 손끝으로 결이 다른 피부를 느낄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베네핏 편’을 순차적으로 공개하였으며, 이니스프리 공식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6월 한 달간 ‘화산송이 카밍 모공 클레이 마스크’ 구매 후 인스타그램 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리뷰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1일부터 ‘화산송이 카밍 모공 클레이 마스크’ 구매 시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듀얼 모공 브러시를 증정하는 등 풍성한 구매 혜택도 준비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