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급스팟 ‘찐덕후’ 의견으로 탄생한 응급진정 패드!

아이소이 진정케어 부문 베스트셀러 ‘파란소화기 응급스팟’의 효과를 패드로 담아내

[시사프라임/김종숙 기자] 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패드 한 장으로 민감한 피부 고민을 빠르게 진정시키는 '아크니 닥터 1st 스피디 스팟 패드'(이하 응급스팟패드)를 출시한다.

신제품 응급스팟패드는 뛰어난 진정효과로 올리브영 어워즈 패치/국소부위 부문 탑3에 선정된 바 있는 아이소이 ‘응급스팟’의 기술력을 그대로 담은 패드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아이소이의 시그니처 성분인 불가리안 로즈 성분과 피부 진정에 도움되는 동서양의 귀한 자연유래 성분들을 아낌없이 담아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특히, 대표적인 진정케어 성분으로 꼽히는 티트리잎오일, 어성초 추출물, 병풀 추출물의 시너지 효과로 민감해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피부자극 인체적용시험 무자극 통과 및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판정을 받는 등 안전성을 높여 민감 피부에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응급스팟패드는 순면 패드면과 볼록 패드면 듀얼 구성으로, 용도에 따라 응급팩과 닦토패드로 사용 가능하다. 순면 패드면은 이마, 볼, 턱 등 집중 케어가 필요한 고민 부위에 붙여 응급팩으로 활용 시 효과적이며, 볼록 패드면은 세안 후 얼굴 전체를 피부결 방향으로 가볍게 닦아내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하는 닦토처럼 활용하기 좋다. 또한, 내장된 집게로 보다 위생적이며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동일 라인인 ‘응급스팟’과 함께 사용하면 진정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다.

아이소이의 마케팅 담당자는 “고객리뷰를 통해 ‘응급스팟을 작은 패치에 묻혀 피부에 붙이니 효과가 훨씬 좋다’, ‘간편한 패드형식으로 나오면 정말 좋겠다’등의 의견을 다수 접하게 됐다”며 “이번신제품은 고객의 의견을 상품 기획팀과 함께 공유해 실제 제품으로 기획, 출시한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마스크 착용으로 진정케어에 대한 필요성이 높아진 만큼 많은 분들이 유해의심성분 걱정없이 여름철 심해지는 피부 고민을 덜어내는데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소이는 국내 최초 미국 비영리단체 EWG가 분류한 안전등급 베리파이드 마크를 국내 최초, 최다 획득했으며 전제품 독일 더마테트사의 피부자극테스트를 엑설런트로 통과하는 등 제품의 안전성을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