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벤느, 김혜윤과 함께한 ‘수분홈트’ 캠페인 뷰티 화보 공개

배우 김혜윤
배우 김혜윤

[시사프라임/김종숙 기자]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아벤느가 배우 김혜윤과 함께한 여름피부 수분 생기충전 ‘수분홈트’ 캠페인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캠페인 화보 속 김혜윤은 본인만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를 보여주며 청량한 여름 화보를 완성했다. 또한,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의 비결과 수분홈트 노하우를 영상을 통해 전달하고, 특유의 밝은 미소로 그녀만의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그려냈다.

아벤느 ‘수분홈트’ 캠페인은 쉽게 달아오르고 건조해질 수 있는 여름 피부에 아벤느 제품을 통해 수분 생기충전을 도와주는 1분 홈케어 캠페인으로, ‘아벤느 1분 수분홈트’ 3-STEP을 통해 민감해진 피부는 빠르게 진정시켜주고 수분은 촉촉하게 채워 건강하고 생기있는 피부를 선사해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아벤느 1분 수분홈트의 첫 번째 단계 ‘오 떼르말’은 이상적인 미네랄 균형과 아벤느 고유의 ‘아쿠아바이옴’을 담아 단순한 물이 아닌 피부 진정 및 자극 완화 효과를 지닌 1등 온천수 미스트1로, 언제 어디서나 3초씩 수시로 뿌려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건강한 피부 균형을 완성해준다.

하나만 발라도 건조함 없는 ‘이드랑스 에센스-인-로션’은 브랜드 3년 연속 에센스 1위2 제품으로 아벤느의 독자기술 코히덤(COHEDERM™)을 적용해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채우고 저장해주는 수분 밀착 에센스다. 일명 파란에센스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이 제품은 쉽게 지치는 여름 피부에 진한 촉촉함이 필요할 땐 두세겹 레이어링해서 덧발라주면 튼튼하게 수분 기초 체력을 쌓을 수 있다.

수분홈트 마지막 단계에서 사용하는 ‘이드랑스 하이드레이팅 아쿠아 크림-인-젤’은 탱글탱글 촉촉함을 듬뿍 머금은 젤 속에 크림이 담긴 24시간 지속3 수분 잠금 크림이다. 아벤느만의 크림-인-젤 텍스처로 촘촘한 수분케어를 도와주며,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오랜시간 마르지 않는 단단한 수분감을 선사해준다. 메마른 피부에는 두껍게 올려 수면팩으로 사용해도 좋다.

아벤느 마케팅 관계자는 “민감해지고 자극받기 쉬운 여름 피부를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케어하고자 ‘수분홈트’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김혜윤과 함께한 화보와 영상을 시작으로 많은 분들이 아벤느 수분홈트를 경험하고 여름철 건강한 생기피부로 가꿔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김혜윤과 함께한 ‘수분홈트’ 캠페인 제품 3종은 아벤느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