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아트모스 서울 VR 전시회 이미지
푸마, 아트모스 서울 VR 전시회 이미지

 

[시사프라임/ 박시나기자] 푸마(PUMA)가 아트모스 서울(Atmos Seoul)과 함께한 VR 갤러리 'THE CHAMBER‘ 전시회를 연다.

이번 전시는 6월 4일부터 6월 21일까지 '포 올 타임(For All Time)'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전시를 통해 푸마를 대표하는 스웨이드의 오랜 헤리티지와 현대적 감성을 담아냈다. 언택트 트렌드에 맞춘 비대면 방식의 전시회로, 색다른 콘텐츠를 선호하고 개인적 경험을 중시하는 MZ세대 취향을 저격할 것으로 보인다.

 

전시에서는 패션은 물론 댄스, 흑인음악 등 문화 전반에 걸쳐 오랫동안 사랑 받아 온 푸마 스웨이드를 다양한 작품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예술과 스웨이드의 위트 있는 만남, 초현실주의를 표현한 작품 등 여러 가지 볼거리가 준비 돼 있어 관람객들의 눈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작품 외에도 전시회장 바닥과 벽면 곳곳에 컬러풀한 그라피티가 그려져 있어 보는 재미를 더한다.

 

한편, 6월 9일 아트모스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자랑했던 스웨이드 빈티지 스테이플 아트모스(Suede VTG Staple Atmos)와 스웨이드 빈티지 MIJ 스카잔(Suede VTG MIJ ATMOS SKAJAN)이 한정 발매된다. 특히 새로운 컬러의 스웨이드 빈티지 제품을 착용하고 길거리에서 자유롭게 춤을 추는 남·여 댄서의 모습이 아트모스 VR 갤러리 내 키오스크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푸마 스웨이드 빈티지 스테이플 아트모스(Suede VTG Staple Atmos)와 스웨이드 빈티지 MIJ 스카잔(Suede VTG MIJ ATMOS SKAJAN)은 아트모스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또한 전시회는 아트모스 VR 갤러리(http://atmos-seoul.com/shop/page.html?id=12)를 통해 6월 4일 오전 11시에 오픈, 6월 21일까지 관람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