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없어선 안 될 최고의 세트룩”
“올여름 없어선 안 될 최고의 세트룩”
  • 김종숙 기자
  • 승인 2021.06.10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세트 모두 여행 테마로 기획됐으며, 상의·하의·쿨카프로 구성
블랙야크키즈_BK아이스세트
블랙야크키즈_BK아이스세트

[시사프라임/김종숙 기자] 블랙야크키즈가 더운 여름에도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하는‘BK아이스세트’, ‘BK포레스트세트’, ‘BK비치세트’ 3종을 출시했다.

3종 모두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여행을 테마로 기획됐으며 각각 ‘아이스’, ‘포레스트’, ‘비치’ 컨셉으로 세트별 특성을 살렸다.

▲ 블랙야크키즈 ‘BK아이스세트’ 이미지

먼저 ‘BK아이스세트’는 통기성이 뛰어난 폴리 소재를 사용하여 땀 흡수에 용이한 제품이다. 톡톡 튀는 얼음 조각 같은 ICE 블랙야크 로고 프린트가 돋보이는 시원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상하의와 쿨카프 3가지가 세트로 구성됐다. 햇빛이 쨍쨍 내리쬐는 무더운 날씨에는 쿨카프를 목에 걸어주면 머리끝까지 짜릿해지는 차가움을 느낄 수 있다. 컬러는 블랙과 화이트로 출시됐다.

▲ 블랙야크키즈 ‘BK비치세트’ 이미지

‘BK 포레스트세트’ 역시 바람이 잘 통하는 소재를 사용해 더운 날씨에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크림과 민트 두 컬러로 선보이며, 자연 속 캠핑을 연상시키는 이미지 그래픽이 캐주얼한 분위기를 자아내어 여름철 캠핑룩에 제격이다. ‘BK비치세트’는 시원한 여름 바다를 그대로 옮긴 듯한 타이다잉 프린팅이 인상적인 제품이다. 핑크와 블루 두 컬러로 출시됐으며, 시원하면서도 편안해 올여름 비치룩으로 안성맞춤이다.

세 제품 모두 무더운 날씨를 위한 쿨카프가 세트로 구성되어 쿨링 기능을 살리는 것은 물론 착용 시 특별한 포인트가 될 수 있다.

블랙야크키즈 ‘BK아이스세트’, ‘BK포레스트세트’, ‘BK비치세트’를 비롯한 썸머 제품들은 블랙야크키즈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www.blackyak.com), 인스타그램(@blacyakkids.official)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