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네스, '퍼펙트 솔루션 바디워시' 올리브영 입점
아크네스, '퍼펙트 솔루션 바디워시' 올리브영 입점

[시사프라임/박시나 기자] 문제성 피부 전문가 아크네스(Acnes)의 몸드름, 과잉각질 등 온갖 바디트러블을 케어해주는 몸드름바디워시 ‘퍼펙트 솔루션 바디워시’가 올리브영에 입점한다.

아크네스 ‘퍼펙트 솔루션 바디워시’는 몸 피부의 트러블, 과잉 각질, 피부 건조 등 각종 바디 피부 의 고민 해결을 위해 출시된 여드름성 피부완화 기능성 화장품이다. 과잉각질케어에 도움을 주는 4가지 각질케어(PHA X AHA, BHA X LHA) 성분이 함유되어 모공 입구를 막아 바디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두꺼워진 각질층 및 바디피부의 과잉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또한, 아크네스만의 AC ZERO 콤플렉스 함유로 피부 고민 케어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약산성 포뮬라로 피부를 더욱 건강하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보습성분인 판테놀 성분 함유로 피부보호막생성에 도움을 주어 수분감과 보습감은 유지해주고, 뽀득한 사용감이 아닌 촉촉한 마무리감으로 피부를 더욱 부드럽고 산뜻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살리실산 1.8%, 티트리, 병풀추출물 등을 함유해 여드름성 피부 완화에 도움을 주어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아크네스 ‘퍼펙트 솔루션 폼 클렌저’의 바디워시 버전으로, 두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바디 피부뿐만 아니라 얼굴 피부의 트러블까지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다.

아크네스 관계자는 “바디 트러블은 무작정 피지를 제거하는 것보다 효과적으로 각질 완화 케어를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계기로 더 많은 고객에게 아크네스 ‘퍼펙트 솔루션 바디워시’를 알리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아크네스 ‘퍼펙트 솔루션 바디워시’는 올리브영 오프라인 일부 매장 및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