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는 천우희, 수분은 장수진!

아이소이 모이스춰 닥터 3종(토너, 앰플, 크림)

[시사프라임/박시나 기자] 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피부 장벽 강화와 수분, 진정 케어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멀티보습라인 ‘모이스춰 닥터’ 3종을 출시한다.

‘모이스춰 닥터’ 라인은 장벽, 수분, 진정 3중 동시 케어가 가능해 ‘장수진’이라는 애칭으로 불리운다. 피부 장벽을 강화해 피부 균형을 바로잡고 메마른 피부에 깊은 수분감을 채워 촉촉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며, 민감 피부도 순하게 진정시키는 멀티보습라인이다.

장수진 라인은 토너, 앰플, 크림 총 3종으로 구성해 피부 안과 밖에 수분을 차곡차곡 쌓아갈 수 있도록 했다. 피부와 꼭 닮아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티트리 세라마이드와 강력한 수분력을 자랑하는 5중 히알루론산, 빠른 진정을 돕는 어성초, 마치현, 티트리 성분을 활용해 피부의 기초체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장수진 라인 3종은 다양한 임상실험을 통해 제품의 기능성도 인증 받았다. 손상된 피부장벽 개선, 100시간 보습지속 및 속보습 개선까지 장수진 이름에 걸맞는 피부개선 효과를 실험을 통해 입증 받은 것이다. 뿐만 아니라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유해의심성분은 일절 배제했으며, 피부자극 테스트 결과 무자극 판정을 받아 민감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가벼운 워터 타입의 ‘장수진 토너’는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첫 단계 토너로 피부결을 부드럽게 정돈해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준다. 피부에 집중 수분 충전을 도와주는 ‘장수진 앰플’은 풍부한 보습감과 빠른 흡수력을 자랑한다. 여름철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를 회복시켜 속당김이 심하거나 화장이 잘 먹지 않거나 겉은 번들거리지만 피부 속은 건조한 ‘수부지(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에 제격이다.

민감피부를 위한 4계절 수분크림 ‘장수진 크림’은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탱글한 반투명의 수분젤 텍스처로 여름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 하다. 5겹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 손실을 막아주고 피부가 오랜 시간동안 수분을 촉촉하게 머금을 수 있게 도움을 준다.

아이소이의 마케팅 담당자는 “진정과 수분 등 2가지 기능을 가진 보습 제품은 이미 많이 있었다. 하지만 장벽부터 수분, 진정까지 피부보습에 빼놓을 수 없는 중요 3대 요소를 제대로 갖춘 제품은 찾기 힘들어, 아이소이가 직접 3중 보습케어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제품 개발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더운 날씨와 오랜 마스크 착용까지 피부에 자극이 심해지는 요즘이야 말로 제대로 된 장벽강화, 수분, 진정이 동시에 필요한 때”라며 “장수진 라인은 피부 고민이 깊어지는 여름철, 건강한 피부를 위한 효과적인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아이소이는 장수진 3종 출시를 기념해 제품 할인 및 적립금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소이 홈페이지 및 전국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관련 행사를 만나볼 수 있으며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아이소이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장수진 런칭 기념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1천원의 추가 적립금을 지원한다.

한편, 아이소이는 국내 최초 미국 비영리단체 EWG가 분류한 안전등급 베리파이드 마크를 국내 최초, 최다 획득했으며 전 제품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자극테스트를 엑설런트로 통과하는 등 제품의 안전성을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