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키트 시장 속 국민간식 ‘떡상’ 예고! 취향따라 매콤달콤하게~ 때로는 부드럽게 즐긴다!

채선당 도시락&샐러드 쌀떡볶이(좌)_로제 밀떡볶이(우)

[시사프라임/박시나 기자] 채선당 도시락&샐러드가 국민 대표 간식 메뉴인 ‘떡볶이 밀키트 2종’출시, 메뉴 다양화를 통해 밀키트 시장의 신흥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는 남녀노소 선호하는 메뉴인 ‘떡볶이’를 주목해 오리지널 방식과 최근 유행인 로제소스를 접목해 ‘떡볶이 밀키트 2종’을 기획했다.

이번 신메뉴는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매콤 쌀떡볶이, 로제 밀떡볶이로 구성됐다. 먼저 황금비율의 매운맛이 돋보이는 ‘매콤 쌀떡볶이’는 한국식 입맛에 맞춰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풍미가 일품이다. 특히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만의 황금비율 특제소스와 함께 한 입 크기의 쫄깃한 쌀떡, 채선당의 신선한 야채가 만나 매콤 달콤한 떡볶이 본연의 맛을 잘 살렸다. 꾸덕한 소스와 잘 어울리는 쫄깃한 떡, 사각 어묵 등이 들어 있으며, 취향에 따라 라면 사리와 삶은 달걀, 깻잎 등을 추가해 조리하면 더욱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부드럽고 진한 소스가 매력인 ‘로제 떡볶이’는 트렌디한 맛이 돋보인다. 토마토와 크림소스가 어우러진 꾸덕한 로제소스에 쫀득한 누들떡이 더해져 환상적인 맛의 조합을 자랑한다. 부드럽고 진하면서 매콤한 맛이 특징인 로제소스에 감칠맛을 더하는 다양한 재료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맛이 특징이다.

채선당 도시락&샐러드 관계자는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는 최근 밀키트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단 점을 주목해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메뉴 개발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도시락과 샐러드는 물론 밀키트의 메뉴 다양화를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3중 수익구조를 통해 경쟁력 있게 브랜드의 힘을 키워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떡볶이 밀키트 2종은 전국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밀키트24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