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스프로페셔널, 상큼한 피치향을 더한 ‘컬링 에센스 2X 블라썸 에디션’ 출시

[시사프라임/박시나 기자] 프로페셔널 헤어 케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8월, 상큼한 피치 플로럴 향을 더한 ‘컬링 에센스 2X 블라썸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블라썸 에디션은 서머 시즌을 맞아 기존의 탄력 있는 웨이브 연출과 깔끔한 사용감은 유지하면서, 상큼하고 달콤한 피치 플로럴 향을 더해 향기로운 컬 마무리까지 완성하게 한다. 블라썸 에디션 만의 핑크 패키지와 사랑스러운 복숭아 향이 무더운 여름 산뜻한 기분 전환과 생기 넘치는 모발을 선사할 것이라 기대를 모은다.

컬링 에센스 2X는 아모스의 오랜 스테디 셀러이자 웨이브 마무리 필수템으로, 2009년 출시 이후 지금껏 헤어 디자이너와 고객들에게 꾸준한 애정을 받아 왔다. 에센스에 왁스를 더한 제형이 처진 컬에 탄력과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살려 주어 윤기 나고 생동감 있는 웨이브 연출에 탁월하다. 또한, 잔여감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 되는 깔끔한 사용감 역시 일품이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컬링에센스 2X는 오랜 시간 제품력을 인정 받으며 두터운 매니아층과 함께 웨이브 스타일 필수템으로 자리매김 해왔다. 이번에 출시된 블라썸 에디션을 통해 기존 고객들과 새로운 고객들 모두 색다른 즐거움을 느끼셨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디자이너와 고객 모두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제품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컬링 에센스 2X 블라썸 에디션’은 오직 아모스프로페셔널 거래 살롱에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가능 살롱 정보는 아모스 살롱찾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