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레디,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사이먼 도미닉 발탁
비레디,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사이먼 도미닉 발탁
  • 박시나 기자
  • 승인 2021.08.11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힙합계 대표 패셔니스타로 새로움에 과감히 도전하는 모습이 비레디와 부합해
8월, 레벨 업 파운데이션 광고를 시작으로 다양한 제품 화보 선보일 예정
아모레퍼시픽, 가수 사이먼 도미닉(이하 쌈디)을 새로운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시사프라임/박시나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Z세대 남성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레디(BeREADY)가 가수 사이먼 도미닉(이하 쌈디)을 새로운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쌈디는 국내 힙합계 대표 패셔니스타로 잘생긴 외모와 함께 자유분방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새로운 장르인 발라드에 과감히 도전하는 모습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러한 쌈디만의 독보적인 이미지가 남성 메이크업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비레디와 부합해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로 선정했다.

비레디는 쌈디 전속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첫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제품은 ‘레벨 업 파운데이션’으로 2020 화해 어워드 남성 베이스 메이크업 1위에 오르며 비레디 대표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비레디 ‘레벨 업 파운데이션’은 아주 밝은 피부부터 어두운 피부까지 다섯 가지 컬러로 출시해 남성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커버할 수 있다. 또한 가벼운 발림성과 답답하지 않은 마무리감에도 24시간 지속하는 효과로 인해 남은 남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비레디의 새로운 모델 쌈디는 대표 상품 ‘레벨 업 파운데이션’ 광고를 시작으로 다양한 비레디 제품의 화보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비레디 ‘레벨 업 파운데이션’은 아모레퍼시픽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온라인 종합몰 및 오프라인 올리브영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