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올리브영 ‘신상 티켓팅’ 통해 ‘장수진 앰플’ 전격 공개!

아이소이 모이스춰 닥터 앰플(장수진 앰플)
아이소이 모이스춰 닥터 앰플(장수진 앰플)

[시사프라임/박시나 기자] 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오는 16일(월) 올리브영 ‘신상 티켓팅’을 통해 ‘모이스춰 닥터 앰플(이하 장수진 앰플)’을 전격 공개한다.

‘신상 티켓팅’은 cj올리브영의 자체 모바일 생방송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아이소이의 신제품인 장수진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방송에서는 장수진 앰플의 효과는 물론, 성분, 제형, 발림성까지 제품을 다각도로 소개할 예정으로, 랜(LAN)선으로 만나는 생생한 제품 체험을 경험할 수 있다.

아이소이 ‘장수진 앰플’은 장벽, 수분, 진정 3중 동시 케어가 가능해 ‘장수진’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아이소이 신규 수분라인의 앰플이다. 피부 장벽을 강화해 피부 균형을 바로잡고 메마른 피부에 깊은 수분감을 채워 촉촉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며, 민감 피부도 순하게 진정시키는 멀티보습 제품이다. 피부와 꼭 닮아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티트리 세라마이드와 강력한 수분력을 자랑하는 5중 히알루론산, 빠른 진정을 돕는 어성초, 마치현, 티트리 성분을 활용해 피부의 기초 체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신상 티켓팅 '방송에서는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도 만날 수 있다. 방송 중 발견할 수 있는 이벤트 배너를 통해 선착순 응모, 당첨된 200명에게는 ‘장수진 앰플 본품’에 함께 사용하면 좋은 ‘장수진 크림 미니어처’가 추가 증정된다.

한편, 올리브영의 신상 티켓팅 방송은 오는 8월 16일(월) 저녁 8시부터 올리브영 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라이브 종료 후 올리브영에서는 아이소이는 장수진 앰플을 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8월 17일 하루 동안 32%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오늘의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제품은 올리브영 전국 매장 어디서나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