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다이어트 코칭 서비스와 단백질 식사 대용식 출시해

큐브미 다이어트 위드 챌린지
큐브미 다이어트 위드 챌린지

[시사프라임/박시나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웰니스 뷰티 브랜드 큐브미에서 집콕이 계속되는 시기에 맞춰 온라인 다이어트 코칭 서비스 ‘다이어트 위드 챌린지’와 함께 단백질 식사 대용식 ‘프로틴 큐브’를 출시한다.

큐브미 ‘다이어트 위드 챌린지’는 그룹 단위의 온라인 다이어트 코칭 서비스로, 4주간 4kg 감량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다이어트 코칭 서비스다. 아모레퍼시픽 임직원 대상으로 2020년부터 진행된 ?╗þ내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기획했으며 기존 참여자 1)평균 4.08kg의 체중감량 성과를 보였다. 해당 서비스는 4 주간 10인이 하나의 그룹이 되어 온라인 메신저로 ?Ê통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다이어트 코칭 전문가의 식단과 운동 코칭을 기반으로 운영한다.

파일럿으로 진행한 사내 참가자들의 후기에서 “함께 했기에 덜 힘들었고 지속할 수 있었다”, “이성, 감성, 환경을 모두 완벽하게 가이드 하는 행동변화 다이어트였다”, “무리한 식단과 운동이 아니었음에도 목표 감량을 성공할 수 있었던 프로그램이다” 등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지난 8월 23일 와디즈 서포터즈 펀딩으로 먼저 선보인 ‘다이어트 위드 챌린지’는 1101%의 성공률을 달성하며 고객들로부터 프로그램에 대한 긍정적인 지지와 기대를 모았다.

큐브미의 ‘다이어트 위드 챌린지’는 큐브미몰에서 9월 1일 공식 오픈하여 다이어트를 목표로 하는 고객들에게 효과적인 식단 및 운동 코칭, 건강한 습관을 전하는 프로그램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온라인 다이어트 코칭 서비스와 함께 출시한 큐브미 ‘프로틴 큐브’는 단백질과 멀티 비타민, 미네랄이 함유된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 대용식이다. 1포당 10g의 단백질, 멀티비타민 8종, 미네랄 3종, 멀티 식이섬유 3종 처방으로 든든한 포만감과 부족해지기 쉬운 영양소 균형, 원활한 배변활동까지 고려하여 출시된 제품이다. 프로틴 큐브 1포를 물이나 우유 140ml와 섞어서 섭취하며, 고소하고 바삭바삭한 콜라겐팝핑과 현미팝핑이 들어있다. 맛있는 곡물맛 한끼 식사 대용식 ‘프로틴 큐브’는 큐브미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 몰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