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김나영과 함께 한 블랙티 앰플 광고 영상 공개
21년 5월 누계 공식 온라인몰 스킨케어 재구매율 1위

방송인 김나영 

[시사프라임/박시나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방송인 김나영과 함께한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방송인 김나영은 독특한 개성과 매력적인 스타일링으로 2539 여성들에게 워너비 트렌드세터로 자리매김 중이다. 개인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 출산 후에도 변함없는 미모와 다채로운 연출의 스타일링으로 패션 피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 <내가 키운다>에 출연하여 두 아들과의 리얼리티 있는 육아 라이프로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블랙티 앰플’ 광고 영상 속 김나영은 블랙티 앰플을 통해 더 탄탄하고 건강해진 피부를 선보였다. 김나영은 “블랙티 앰플을 자기 전에 바르잖아요? 아침에 세수할 때, 피부가 와! 쓸수록 더 좋아진다”라며 제품의 강점인 강력한 피부 컨디션 회복 효과를 실제 자신의 사용 경험을 바탕으로 소개했다.

김나영은 지난달 29일 개인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nofilter TV’를 통해 ‘블랙티 앰플’ 광고 촬영 현장을 공개하기도 했다. 공개된 브이로그에서는 김나영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로 유쾌한 분위기에서 진행된 촬영 현장과 프로다운 면모까지 다양한 모습을 엿볼 수 있다.

김나영이 소개한 이니스프리 ‘블랙티 앰플’은 무너진 탄력을 개선해 5대 피부 노화 징후를 입체적으로 케어하는 항산화 안티에이징 앰플이다. 피부결, 눈가 주름, 뺨 팔자 눈가 수분 등 5가지 피부 노화 징후를 개선*해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 컨디션을 선사한다. 작년 9월 출시 이후 1년 만에 이니스프리 재구매율 1위를 달성**, 공신력 있는 각종 뷰티 매체에서 엠블럼 10관왕을 수상하는 등 대세템으로 자리 잡은 제품이다.

*피부결 13.9% 개선, 눈가 주름 6.2% 개선, 뺨 수분 16.6% 개선, 팔자 수분 26.2% 개선, 눈가 수분 13.2% 개선 (시험기관: 피앤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시험대상: 만 22~55세 성인 여성(31명), 시험기간: 2020.03.17~2020.04.22)

한편, ‘블랙티 앰플’ 출시 1주년을 기념하여 9월 1일부터 ‘블랙티 앰플’ 구매 고객 대상 ‘블랙티 리프팅 마사저’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한정 수량에 한해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재고 소진 시 종료된다.

이니스프리의 ‘블랙티 앰플’과 방송인 김나영이 함께한 영상은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www.innisfree.com)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