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쇼핑 라이브, 이니스프리 역대급 관심 집중

[시사프라임/박시나 기자] 에코 컨셔스 뷰티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지난 16일 신제품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네이버 단독 선론칭을 기념하여 진행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완판을 기록했다.

신제품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출시를 기념하여 지난 16일 오후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초도 물량 1천 개 제품 완판을 달성했다. 뷰티 크리에이터 ‘깡나’, 인기 쇼호스트 ‘리코’와 이니스프리 그린 이노베이션 랩 연구소원이 함께 출연하여 꾸며진 라이브는 누적 조회수 22만을 돌파하기도 했다. 이번 라이브는 이니스프리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역사상 최다 조회수, 최고 매출을 기록*하며 신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이 쏟아졌다. *2021년 1월~9월 누계 이니스프리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기준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은 트러블1)의 시작부터 각질, 모공, 잡티 흔적까지 케어하는 저자극 고효능 수분 앰플로 다양한 트러블 고민을 겪는 소비자들에게 큰 반향을 불러일으켜 준비한 수량을 모두 소진했다.

뿐만 아니라, 라이브 방송에 참여한 고객들을 위해 방송 중 2번 진행한 ‘레티놀 시카 앰플 체험키트’ 타임딜 모두 오픈 후 1분 만에 품절됐다. ‘레티놀 시카 앰플 체험키트’는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10mL’와 앰플과 함께 사용하기 좋은 ‘진액 캡슐 팩 라이스 2개’로 구성된 키트로, 신제품을 체험해 보고 싶은 시청자들을 위해 배송비만 받고 체험키트를 받아볼 수 있도록 마련했다.

이날 라이브 방송에서는 신제품을 포함하여 이니스프리 베스트셀러 ‘그린티 씨드 세럼’, ‘비자 시카 밤’, ‘톤업 워터링 선스크린’, ‘제주 루트 에너지 마스크’ 등을 최대 35% 할인된 특별한 가격에 판매했으며, 라이브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드롱기 커피포트’ 증정 등 다양한 풍성한 혜택을 제공했다.

한편, 이니스프리 신제품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은 이니스프리 그린 이노베이션 랩을 통해 탄생한 레티놀 성분이 함유된 앰플로, 트러블1)의 시작부터 모공, 잡티 흔적까지 케어해2) 매끈하고 투명한 피부로 관리를 도와주는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피부 자극감을 88% 완화3) 시켜주는 기술인 이니스프리만의 ‘제주 시카 리포좀로지TM(Jeju Cica LiposomlogyTM)’ 기술이 적용되었으며, 6가지 안정성 테스트4)를 검증받아 아침저녁으로 데일리 케어가 가능하다. 제주 푸른콩에서 찾아낸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수분 앰플 타입이 피부에 끈적임 없이 스며들어 유효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해 환절기에도 건조함 없이 촉촉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신제품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 덕분에 이니스프리가 진행한 역대 네이버 라이브 방송 중 기록적인 조회수와 매출을 달성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 많은 분들이 신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