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비, 10주년 기념 ‘바디 케어 3종 한정판’ 출시
더마비, 10주년 기념 ‘바디 케어 3종 한정판’ 출시
  • 박시나 기자
  • 승인 2021.09.27 2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바디 케어 브랜드 더마비, 브랜드 론칭 10주년 맞아”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굴리굴리’와 콜라보한 패키지 

[시사프라임/박시나 기자]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국내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굴리굴리’와 협업한 ‘바디 케어 3종 10주년 한정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1년에 론칭한 더마비는 네오팜의 독자 개발 피부장벽 기술 MLE® 보습과학을 기반으로 강력한 보습력과 피부에 부담이 될 수 있는 성분들을 배제해 남녀노소 모두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생활보습 브랜드다. 론칭 이후 10년간 꾸준히 사랑받으며 대한민국 대표 바디 케어 브랜드로 입지를 굳혔다.

더마비의 대표 제품인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은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지난 2018년부터 2020년까지 ‘바디 보습’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하고, 2020 화해 어워드 및 2021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바디로션’ 부문 위너를 수상하며 탄탄한 제품력을 입증했다. 또한 더마비 공식몰 네오팜샵 기준 고객 평점 5.0을 기록하며 높은 고객 만족도를 보였으며, 긍정적인 후기를 바탕으로 1분당 1개씩 팔리는 ‘국민 바디로션’으로 등극하는 등 대세감을 입증했다. (2019년 1월~2021년 6월 판매량 기준)

특별한 한 해를 기념하기 위해 제작된 이번 ‘10주년 한정판’은 끈적임 없이 빠른 흡수력으로 48시간동안 촉촉한 보습을 유지해주는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을 비롯해 ‘울트라 모이스처 바디 크림’,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워시’ 3종으로 선보인다. 제품 패키지 디자인 작업에는 남녀노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굴리굴리 프렌즈’가 참여했다. 생동감 넘치는 컬러로 순수하고 사랑스럽게 표현한 캐릭터들을 더마비 제품 패키지에 삽입해 ‘생활보습’이라는 브랜드 철학에 친근감을 더했다. 특히,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은 기존대비 커진 500ml 대용량으로 출시되어 가을, 겨울 보습 시즌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가용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더마비의 10주년 기념 ‘바디케어 3종 한정판’은 더마비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 및 주요 온라인몰을 비롯해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론칭 10주년을 맞이한 더마비는 높은 인기를 바탕으로 국내 유통채널 다양화는 물론 홍콩, 마카오, 일본 등 해외 시장에도 성공적으로 진출하며 글로벌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더마비는 추후 해외 온∙오프라인 쇼핑몰 유통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며 국내외 소비자와의 접점 또한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