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큐브
ⓒ블랙큐브

블랙큐브(대표 김진숙)는 지난 9월 배우 전인화와 광고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2일 NS홈쇼핑을 시작으로 국내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배우 전인화는 올해 초 평균 시청률 30%이상으로 종영된 KBS2 오! 삼광빌라! 주말드라마에서 품위와 우아함이 흘러넘치는 부잣집 귀부인 이미지이지만 프로 가사도우미로 힘든 삶 속에서도 매사 명랑하고 긍정적으로 바로보는 인물로 열연하며 드라마의 인기를 주도 했다.

'쿡셀'은 블랙큐브의 국내 브랜드이며 브랜드 첫 광고모델로 배우 전인화와 계약했다. 배우 전인화는 국내 및 중국시장에서 활동하며 브랜드 알리기에 나선다.  

블랙큐브 김진숙 대표는 전인화에게 첫 광고모델로 활동해 주심에 감사표시로 순금으로 코팅한 전인화 얼굴과 ‘블랙큐브와 전인화님의 첫 동행를 기념하며’라는 문구가 새겨진 “쿡셀” 대표 상품인 후라이팬을 선물로 전달했다.

이에 전인화는 감사를 표하며 '쿡셀'이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를 위하여 '쿡셀'과 함께 활발하게 홍보하고 좋은 제품을 내놓을 수 있도록 의견도 많이 낼 것이라고 전했다.

블랙큐브 관계자는 "광고모델로 배우 전인화가 발탁되어 국내뿐만아니라 중국시장에서도 탄력을 더욱 받을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블랙큐브는 스테인레스 코팅팬의 단점을 개선해 짧은 수명을 보완한 주방용품으로 해외에서 더욱 인기있는 제품이다. 이러한 기술력으로 미국브랜드 헥스클래드로 미국시장 1위를 하고 있으면 중국,캐나다,홍콩,싱가포르,태국,베트남등 세계 20여개국 14개 브랜드로 수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