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탄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워터 제형 에센스
래퍼 이영지와 함께하는 ‘필링∙칠링∙힐링’ 6부작 캠페인 전개

근본부터 탄탄하고 생기 있게 관리해주는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

[시사프라임/박시나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마인드풀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www.primerabeauty.com)가 지치고 연약해진 피부를 근본부터 탄탄하고 생기 있게 관리해주는 신제품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를 출시했다.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워터 라인은 10년간 200만 병 이상 판매되며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 온 프리메라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는 기존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워터’ 제품의 수분∙진정 효능에 피부 칠링 기능을 더해 매일 15초 사용으로 열자극, 과다피지, 각질 등의 피부 고민은 비우고 수분, 투명도, 피부장벽은 채워 스트레스에 시달린 피부에 안정과 편안함을 선사하는 워터 제형의 에센스이다.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는 PHA 성분으로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주며, 특히 ▲피부 항산화 및 진정에 효과적인 제주 사철쑥, ▲깊고 산뜻한 수분 충전을 도와주는 저분자 히알루론산, ▲피지 케어에 효과적인 유기농 어성초, ▲쿨링 허브로 사용되어 온 국내산 황금 추출물 4가지 효능 성분 복합체인 ‘칠링 베리어 엑티베이터(Chilling Barrier Activatior)’가 피부 장벽 근본부터 건강하게 가꿔준다.

산뜻한 워터 타입의 끈적임 없는 텍스처로 빠르게 흡수되면서도 깊고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닦아 내는 토너를 이르는 신조어 ‘닦토’처럼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를 화장솜에 묻혀 피부결을 정돈해주고, 손바닥으로 톡톡 두드려 흡수시켜주면 에센스의 깊은 효능까지 경험할 수 있다.

파라벤,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등을 제외한 9-FREE 클린 포뮬러 제품으로 피부과 테스트와 안자극 대체 테스트 등을 통과했고 합성색소 및 향료를 첨가하지 않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프리메라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젠지(GenZ) 세대를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화장대 미니멀리즘과 스킵 케어 트렌드에 발맞춰 ‘닦토’에서 한 단계 진화된 ‘닦아쓰는 에센스’를 개발하게 됐다”며, “피부가 거칠어지기 쉬운 가을철, 신제품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와 함께하는 15초 피부 칠링 습관으로 근본부터 탄탄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완성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프리메라 신제품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는 아모레퍼시픽몰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주요 온라인몰과 올리브영 및 시코르, 전국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프리메라는 래퍼 이영지와 함께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3 STEP 루틴을 제안하는 ‘필링, 칠링, 힐링’ 6부작 영상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대표 제품 마일드 필링(필링),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칠링),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힐링)으로 끝없이 뒤집어지는 ‘피부 민감 지옥’을 탈출하는 주인공 ‘민감성’의 이야기를 다룬 웹드라마로, 이영지는 ‘지옥차사’로 출연하며 특유의 유머러스함을 보여준다. 9월 26일 첫 공개된 ‘각질 지옥’ 에피소드는 누적 뷰 170만을 넘기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새로운 ‘손상지옥’ 에피소드 또한 프리메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곧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