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안전하고 편리하게 스파 케어 효과 느낄 수 있어
기기에 넣어 사용하는 히알루로닉 스파 캡슐 함께 선봬

[시사프라임/박선진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make ON)은 누구나 집에서 편안하게 스파를 체험하는 효과를 느낄 수 있는 ‘페이셜 부스팅 스파’를 선보인다.

페이셜 부스팅 스파는 피부 관리의 핵심인 수분을 풍부히 공급해 피부의 기초 체력을 탄탄하게 만들어준다. 온 스팀·쿨 미스트·캡슐 미스트 세 가지 모드로 사용할 수 있다. 온 스팀 기능은 모공의 약 1/1,000 크기인 초미세 수분 입자를 분사해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한다. 40℃의 스팀이 피부 온도를 따뜻하게 만들어 수분 흡수율을 높이고 깨끗한 세정을 가능하게 한다.

쿨 미스트는 사용 직후 피부 온도를 약 -5℃ 떨어뜨린다. 즉각적인 모공 수렴과 피부 진정 효과를 제공한다. 캡슐 미스트는 함께 출시하는 히알루로닉 스파 캡슐을 넣어 사용하면 된다. 히알루론산 성분을 담은 화장수를 모공 크기의 미립자로 쪼개 피부에 고르게 뿌리고, 피부가 오랜 시간 수분을 머금도록 돕는다. 피부 기초 수분량과 탄력이 증가하는 효과가 있다.

히알루로닉 스파 캡슐은 자기 중량의 최대 1,000배에 달하는 수분을 잡아주는 강력한 수분 자석인 히알루론산을 97.6% 함유했다. 고품질 동결건조 제형으로 엄선한 두 가지 수분·보습 성분으로만 구성해 필요할 때 즉시 녹여 신선하게 쓸 수 있다.

뷰티 기기인 만큼 사용과 관리가 편리하게끔 신경 썼다. 물통은 피부에 닿는 물을 담으므로 깨끗하게 사용하도록 삶을 수 있는 재질로 만들었다. 피부에 직접 접촉하는 형태가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제품을 이용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부드러운 곡선과 깔끔한 화이트 색상으로 군더더기 없게 디자인해 집안 어디에 두어도 잘 어울린다.

메이크온 페이셜 부스팅 스파와 히알루로닉 스파 캡슐은 브랜드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아모레몰에서 판매한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