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작스레 추워진 날씨로 다가온 건조함
보습과 피부 건강을 지키기 위한 뷰티 아이템 추천

[시사프라임/김종숙 기자] 갑작스레 추워진 날씨로 추위뿐만 아니라 피부의 건조함도 한 발짝 다가왔다. 바깥의 찬바람은 물론 그로 인한 실내 난방으로 공기가 건조해지며 피부 유수분 균형이 깨지게 되고, 아침에 공들여한 피부 메이크업이 들뜨고 갈라지기도 한다. 그 어느 때보다 피부 보습에 힘써야 하는 시기에, 촉촉하고 건강해보이는 피부를 위해서 필요한 기초 제품과 건조한 환경에서도 촉촉함을 오래 유지해줄 수 있는 베이스는 어떤 제품이 있는지 알아보자.

빈틈없는 촉촉밀착, 에스쁘아 비글로우 광채커버스틱!

에스쁘아의 ‘프로테일러 비 글로우 스틱 파운데이션’은 피부 결에 촉촉히 녹아 드는 부드러운 텍스처가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되어 고밀도 피부를 완성해주는 광채 커버 스틱이다. 풍부한 수분감의 부드러운 텍스처가 피부 결을 정돈해주듯 촉촉하게 녹아들어 모공과 잔주름을 매끈하게 메워 광채 피부 연출해 준다. ‘프로테일러 비 글로우 스틱 파운데이션’은 기존 스틱 파운데이션들과는 다르게 부드럽게 발려 사용하기 편하고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 표현과 피부 잡티 커버까지 한 번에 가능한 제품으로 입소문 나며 출시 3주 만에 1차 입고 물량이 모두 소진 되는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실크처럼 매끄러운 피부, 펜티 뷰티 프로 필터 하이드레이팅 프라이머

프로 필터 하이드레이팅 프라이머 소프트 실크

펜티 뷰티의 ‘프로 필터 하이드레이팅 프라이머’는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주어 중·건성 피부 타입에 사용하기 적합한 하이드레이팅 메이크업 프라이머이다. 수분감이 풍부한 포도씨 오일과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된 포뮬러가 실크처럼 부드러운 피부를 표현해 준다. 산뜻하고 결점 없는 피부 베이스를 만들어 메이크업이나 파운데이션을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바를 수 있게 하고, 뭉침이나 들뜸 없이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유지하게 해 준다.

속보슴&속탄력 꽉 잡아주는 달바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아로마틱 스프레이 세럼

.달바의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아로마틱 스프레이 세럼’은 달바 스테디셀러 미스트 라인의 비건 미스트 세럼으로 정제수 대신 다마스크 장미꽃수 77%와 달바-8 블렌딩 오일 함유로 성분을 업그레이드 하였으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깊은 속보습과 속탄력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또한 달바만의 독자 성분 트러페롤™이 함유되어 있어 이중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이탈리아 조향사 ‘Giovanni festa’와 콜라보로 탄생한 ‘아로마틱 시트러스 플로럴’ 향을 느낄 수 있다.

강력한 수분 보습 효과를 위한 라라 레트로™ 휩 크림

드렁크엘리펀트의 ‘라라 레트로™ 휩 크림’은 6가지의 아프리카오일 성분과 식물에서 추출한 세라마이드 콤플렉스가 함유된 멀티 보습크림으로 피부 애씨드맨틀을 건강하게 해주고 건조 등의 피부 스트레스로부터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라라 레트로™(Lala Retro™)는 지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생크림 제형의 최적의 보습 크림이다. 피부 친화적인 약산성 pH를 띠고 있는 라라 레트로™ (Lala Retro™)는 피부에 답답하거나 무거운 느낌을 주지 않는 고급스럽고 리치한 질감의 페이스 크림이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