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타는 피부...'보습'만 잘해도 안티에이징

급격히 낮아진 기온에 찬바람이 불며 환절기 피부 불청객 건조함이 찾아왔다. 가을철에는 큰 일교차만큼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데,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자극까지 더해지며 더욱 민감해진 피부는 탄력이 저하되고 주름이 생기는 등 피부 노화로 이어질 수 있어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때문에 환절기를 맞아 건조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서는 보습력이 충분한 제품을 사용해 피부 코어부터 수분을 충전하고 피부장벽을 탄탄하게 케어해 피부가 탄력을 잃지 않도록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메마른 가을 피부에 영양을 채워 건조함과 주름을 한번에 예방해주는 보습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 무너진 피부 속을 채우는 보습 장벽 크림, 리얼베리어(Real Barrier®) – 익스트림 크림

보습제를 사용해도 시간이 지나면 금세 건조해져 고민이라면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 Barrier®)의 ‘익스트림 크림’에 주목하자. ‘익스트림 크림’은 특허 성분인 ‘오메가 세라마이드(Omega-ceramide-16)’를 포함한 트리플 세라마이드 성분을 20,000ppm 함유해 외부 환경에 의해 무너진 피부 속 공간을 촘촘히 메워 피부장벽을 더욱 탄탄하고 건강하게 유지시켜주는 피부 장벽 크림이다. 피부 유익균 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바이옴펩타이드가 수분 장벽을 강화하고 자작나무에서 유래된 보습 성분인 아쿠아 씰이 피부 속 수분 손실을 막아 속까지 오래도록 촉촉한 피부로 케어한다.

실제로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3중 보습 개선(속보습, 겉보습, 경표피 수분 손실량) 효과와 함께, 사용 전 대비 하루 만에 2배 빠른 피부장벽 개선율을 검증받았다. 건강한 피부와 약산성 제형으로 로우 알러젠 향 처방과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민감해진 피부를 속부터 진정시켜 피부 안정을 돕는, 피지오겔 – 레드수딩 AI 로션

피지오겔의 ‘레드수딩 AI 로션’은 본연의 건강한 피부에 존재하는 피부 진정 성분 PEA로 즉각적이고 오래가는 진정 보습을 선사하는 로션 타입 제품이다. 또한, 피부 장벽을 강화해 예측 불가한 외부 요인들로부터 피부 안정화를 돕는다. 동시에 피부 세포 사이에 수분을 보충해주어 오랫동안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저자극의 순한 포뮬라로 논코메도제닉 테스트까지 완료해 여드름성 피부는 물론 민감 피부, 건조해서 가려움을 느끼는 피부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다. 가볍지만 촉촉하고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 흡수 빠른 프로 비타민D 액상 보습제, 닥터지 – 더모이스처 배리어.D 리퀴드 토너

닥터지의 ‘더모이스처 배리어.D 리퀴드 토너’는 에센스를 농축시킨 묽은 제형 액상 보습제로, 흡수 빠른 고보습 액상 포뮬라가 각질층 10겹까지 도달해 깊은 보습감을 전달해 준다. 피부 건강 성분인 프로비타민D와 피부 보습을 생성하는 필라그린 성분을 함유했다.

피부 장벽에 도움을 주는 성분인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지방산을 피부 장벽과 근접한 3:1:1 성분 배합 구성은 물론, 피부 보습을 생성하는 필라그린을 더한 닥터지의 독자 배합 기술을 적용하여 피부 장벽을 더욱 탄탄하게 가꿔준다. 약산성 저자극 포뮬라로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라도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