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금) 밤 9시 30분 모바일 방송서 하와이 자유여행 에어텔 상품 2종 선봬
대한한공 직항+와이키키 해변 숙소 2종 패키지 중 선택, 189만원부터 판매
신세계TV쇼핑 앱, 카카오쇼핑라이브 통해 시청, 실시간 참여 경품도 제공

 

[시사프라임/김종숙 기자] 신세계TV쇼핑이 위드 코로나 시행에 맞춰 해외여행 상품 판매를 재개하고, 신혼여행을 준비하는 고객과 커플 고객을 위한 하와이 자유여행 상품 판매에 나선다.

오는 19일(금) 밤 9시 30분 모바일 방송 ‘신세계TV쇼핑 라이브’와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선보이는 ‘하와이 자유여행 에어텔’ 상품은 총 2종으로, 한진관광과 손잡고 항공편과 숙소를 함께 제공하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패키지를 기획했다.

△대한한공&와이키키 리조트 패키지는 스탠다드 시티뷰의 숙소로 189만원부터 가격이 시작되며, △대한항공&쉐라톤 와이키키 리조트 패키지는 오션 프론트 뷰로 259만원부터 판매가 진행된다. 모두 와이키키 해변 앞에 위치한 숙소이며, 전 일정은 호텔 조식을 포함한다.

상품은 백신 접종 완료 후 올해 12월 1일부터 내년 3월 30일까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하와이 현지 PCR(유전자증폭) 검사 예약과 가이드 동행 서비스를 포함하는 상품으로(검사비용 별도) 고객 이용 편의를 높였다. 추가 비용 없이 최대 1억원의 프리미엄 여행자 보험 가입 혜택도 준비했다.

또한 방송 중 결제 시 전 고객에게 신라면세점 뷰티 키트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및 추첨을 통한 숙소 오션뷰 업그레이드 등의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방송은 신세계TV쇼핑 모바일 앱과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신세계TV쇼핑 정우진 미디어커머스 팀장은 “그간 코로나19로 미뤄두었던 신혼여행이나 커플 여행을 준비 중인 고객들을 위해 이번 하와이 자유여행 상품을 준비했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되어 있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